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통합 멤버십 ‘본보이’ 발표=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새로운 브랜드 '메리어트 본보이'를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를 하나로 합친 것이다. 3곳의 멤버십 회원들은 각사 프로그램의 포인트를 따로 이전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통합돼 사용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내달 13일부터 공식 론칭된다. 이에 맞춰 메리어트는 호텔, 마케팅 및 세일즈 채널, 디지털, 모바일, 협력 신용카드 브랜드 등 수백만 달러 규모의 글로벌 미디어 캠페인으로 확보된 모든 소비자 접점을 통해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겨울 제철 오이스터 프로모션=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이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 에서 내달 28일까지 제철을 맞은 굴을 이용해 ‘오이스트 프로모션 (Oyster Promotion)’을 선보인다. 베니그레트 소스를 포함한 5가지 홈메이드 소스와 함께 제공하는 ‘오이스터 플레이트’, 쌀쌀한 겨울날씨에 건강을 든든하게 책임져줄 ‘매생이 굴국, ‘오이스터 플람베’ 등의 요리가 펼쳐진다. 그중에서도 ‘플람베 오이스터와 한우 스테이크’는 포도주를 발효한 브랜디로 불을 붙여 단시간에 식재료 특유의 잡 냄새는 제거하고 신선함을 유지하여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메뉴로 신선한 굴과 한우 스테이크 요리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뷔페 할인 프로모션 선봬=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이 요일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뷔페 프로모션 ‘에브리데이 앳 푸드익스체인지’을 선보인다. 매주 월요일은 ‘레이디스 데이’로 여성 고객 3인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매주 화요일은 ‘젠틀맨스 데이’로 남성 고객 3인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패밀리 데이’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 성인 2인 이용 시, 소인 1인 혹은 60세 이상 성인 1인의 식사 무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매주 목요일에는 스파클링 무제한 프로모션인 ‘써스티 써스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되어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이용 시, 스파클링 와인 2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