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제32차 갤러리탐’ 전시 진행=탐앤탐스가 3월 4일까지 수도권 소재 탐앤탐스 11개 매장에서 제32차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갤러리탐은 프리미엄 매장인 탐앤탐스 블랙 포함 총 11개 매장을 신진작가들의 갤러리로 꾸민다. 먼저 블랙 청계광장에서는 김용한 작가의 앙코르 전시 ‘유유자적’展이 진행된다. 현대인을 호랑이에 대입해 가상 현실 속 또 다른 자아를 표현했다. 작가는 세상 밖 자유로운 호랑이의 모습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치유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밖에 탐앤탐스 블랙 압구정점, 도산로점, 청담점, 파드점, 이태원점, 유기농테마파크점, 더스토리지점, 문정로데오점, 역삼2호점 에서도 다양한 전시가 진행된다.
진이찬방, 단독사업설명회 개최=반찬전문 브랜드 진이찬방이 ‘실패없는 창업정보-창업보상환불제’를 테마로 오는 25일 오전 11시 서울역 KTX역 지하 3층에서 단독 사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19년간 한결 같은 맛과 품질을 유지하며 국내 대표 반찬전문 브랜드로 성장해 온 진이찬방의 창업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다. 불황에 빛을 발하는 창업아이템 반찬의 시장 확대성과 진이찬방의 노하우, 안전한 창업시스템 등이 공개된다. ‘창업보상환불제’는 오픈 후 5개월 이내에 영업 중 3개월간 지속적인 적자발생시 본사가 3개월간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는 관리시스템이다. 본사의 지원 후에도 2개월 내 지속적인 영업 적자로 폐점할 경우 시설과 인테리어 비용의 50%를 환불해 준다.
도미노피자, ‘도미챗 1+1’ 프로모션 진행=도미노피자가 오는 24일과 31일 ‘도미챗(DomiChat)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 도미챗으로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에 1+1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의 도미챗에 접속 후 원하는 피자를 2판 담고, 할인 혜택에서 ‘도미챗 1+1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네네치킨, ‘2019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 개최=네네치킨이 ‘2019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개최했다.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은 네네치킨이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행사로 한 해 동안 서비스, 매출 등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모범 매장을 선정하고, 매장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가맹점주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최우수 가맹점 시상식에는 6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거머쥔 대전 봉명구암점을 비롯하여 서울 여의도2호점, 서울 종로점 등 전국 12곳의 가맹점주가 시상대에 올랐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