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소식] 스마트학생복, 걸그룹 ‘체리블렛’ 전속 모델 발탁 外

[패션기업 소식] 스마트학생복, 걸그룹 ‘체리블렛’ 전속 모델 발탁 外

기사승인 2019-01-23 05:00:00

◎스마트학생복, 걸그룹 ‘체리블렛’ 전속 모델 발탁=스마트학생복은 FNC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학생복 전속 모델로 발탁된 체리블렛은 다수의 연예인이 소속되어 있는 FNC엔터테인먼트에서 AOA의 동생 그룹으로 데뷔한 신인 걸그룹이다. 총 10명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그룹명은 체리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지틱한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 걸그룹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엠넷(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인싸채널 체리블렛’을 통해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지난 21일 싱글 앨범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의 발표와 함께 정식 데뷔했다.

체리블렛의 지원과 유주는 잠재력을 인정받아 데뷔 전인 2017년 하반기부터 스마트학생복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2019년부터 두 멤버를 포함한 체리블렛 전원이 스마트학생복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체리블렛은 스마트학생복의 2019 하복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남자 모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등 브랜드 전속 모델로써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오랜 노력 끝에 자신의 꿈을 이루고 데뷔를 하는 체리블렛의 모습이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과 꿈을 항상 응원하는 스마트학생복의 브랜드 가치관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새로운 브랜드 모델인 체리블렛과 함께 더욱 활발하고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쁘띠엘린 리틀페넥, 친환경 소재 배냇저고리·신생아 바디슈트 출시=쁘띠엘린이 공식 수입하는 미국 유아용품 브랜드 리틀페넥이 2019년 SS 시즌을 맞아 친환경 천연 소재로 제작한 배냇저고리와 신생아 바디슈트를 출시했다.

리틀페넥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배냇저고리와 신생아 바디슈트는 천연 면 100% 무형광 소재의 니트 원단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안전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끈과 무독성 스냅 등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디테일로 피부가 예민한 신생아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리틀페넥이 추구하는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감각적인 색감 배색과 포인트 라벨 디테일을 가미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리틀페넥 관계자는 “배냇저고리와 신생아 바디슈트는 신생아 육아에 있어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출산준비물과 출산선물로도 손꼽히는 제품”이라며 “갓 태어나 피부가 가장 연약한 시기에 처음 접하게 되는 의류인 만큼 소재의 안전성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가장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리틀페넥은 이번 신제품 배냇저고리와 신생아 바디슈트를 비롯해 유모차 라이너, 블랭킷, 수면조끼 등 천연 면 100%와 친환경, 무형광 소재로 제작한 다양한 영유아 용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福 터지는 이벤트 한가득…아가방·디어베이비로 ‘설빔’ 선물=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과 디어베이비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빔 제안과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설빔 준비에 한창인 부모는 물론 조카에게 전할 설 선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설 패션 제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아가방에서는 세련되고 편안함을 살린 코디를 준비했다. 남아에게는 네이비 컬러에 일러스트 자수가 포인트된 ‘로컬마켓 항공점퍼’와 달팽이 무늬로 유니크함을 살린 ‘미니 달팽이 상하복‘을 제안한다.

점퍼는 저지 안감을 사용해 이동이 많은 명절에도 아이가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스판성 좋은 하의로 멋스럽고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아에게는 스모킹 주름장식의 넥라인이 강조된 ‘앤플라워 가디건원피스세트‘를 제안한다. 꽃무늬 패턴으로 여성스러움을 살린 원피스에 핑크 컬러의 가디건을 매치해 설빔 러블리룩을 완성시킨다.

디어베이비에서는 화사하게 아이가 돋보일 수 있도록 옐로우 컬러가 포인트된 코디를 준비했다. 남아에게는 고깔 모양의 후드와 뒷면 로고 나염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점퍼 ‘루이 고깔후드점퍼’ 를 제안한다. 부드러운 면소재의 안감이 착용감을 높이고 포근함을 더한다.

여아에게는 소매와 밑단을 프릴로 연결해 발랄함을 살린 ‘보니 니트조끼’를 제안한다. 여기에 봄철 가디건과도 코디가 가능한 ‘보니 프릴플라워원피스’를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한다. 

또 설 맞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가방에서는 오는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뱀부 돼지식기세트'를 증정한다. 디어베이비는 1월 24일부터 2월6일까지 아우터, 원피스, 세트류를 20% 할인하고 24일부터 소진 시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용 폴딩백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전국 오프라인 아가방과 디어베이비 매장에서 진행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