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동원F&B·하림·해태제과

[식음료 단신] 동원F&B·하림·해태제과

기사승인 2019-01-23 10:30:50

동원F&B,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 ‘기프트 모아’ 선봬=동원F&B 동원몰이 모바일 선물 서비스 ‘기프트 모아’를 시행하고 있다. ‘기프티모아’는 동원 선물세트를 포함해 종합건강기능식품 GNC 세트, 명품 홍삼 브랜드 천지인 세트 등 10여 종의 동원F&B 설 선물세트를 모바일로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기프티모아는 무거운 명절 선물세트를 문자메시지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다. ‘기프티모아’를 활용하면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만 알면 원하는 날짜를 특정해 발송할 수 있다. 선물세트 코너에서 ‘기프티모아’ 선물교환권을 구매하고 휴대폰으로 URL을 전송받아, 해당 선물교환권을 받을 사람의 이름, 휴대폰 번호, 감사메시지를 입력하고 보내면 된다. 

하림, ‘2019 설 선물세트’ 출시=하림이 다가오는 설날에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2019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인기 제품을 선별해 2~5만원대 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쉽고 빠르게 조리가 가능해 바쁜 현대인들에게 인기 좋은 ‘양념육 세트’, △간편한 간식과 안주, 야식으로 즐기기 좋은 ‘HMR세트’, △화끈한 맛이 일품인 ‘뼈 없는 양념닭발 세트’,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길 수 있는 ‘Slim 훈제세트’, △닭발육수로 낸 국물 맛이 일품인 ‘하림 삼계탕 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했다.

해태제과, ‘연양갱’ 설 선물세트 출시=해태제과가 오리지널 팥 양갱 10개와 단호박맛 양갱 10개로 구성한 연양갱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원조 연양갱은 기본, 익스텐션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단호박맛을 한 세트로 기획한 것으로 설 명절 시즌 동안 2만 세트만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다. 선물세트지만 낱개 가격과 동일한 것도 장점이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 없이 따뜻한 정성을 전하기 좋은 실속선물이다.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