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선착순 모집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선착순 모집

기사승인 2019-01-23 10:40:04

홈플러스가 전국 123개 홈플러스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23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올해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연간 콘셉트인 ‘홈플러스 나나랜드’와 함께 ‘나나랜드에서 진짜 나를 만나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올 한해 동안 수강생들이 문화센터를 통해 자신만의 생활 속 행복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의도를 담았다.

총 6만여개 강좌로 구성된 이번 봄학기는 3월 2일부터 5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워라밸 프로젝트 오늘부터 1일’, ‘공동육아의 시작! 오늘은 아빠랑 문센데이’, ‘몸매셀럽들의 하루 한 시간 건강클럽’, ‘상상과 창조의 플래닛! 어린이 미래학교’ 등 테마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중년층의 자기계발과 자녀교육 관심사를 반영해 ‘두번째 스무살의 뉴트로클럽’, ‘내 아이와 함께 크는 부모미래학교’, ‘꼬리에 꼬리를 무는 꼬꼬무 독서토론클럽’ 등 새로 만든 테마 아래 여러 신규 강좌를 마련했다. 

홈플러스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온리 원(Only One) 프로그램’으로는 총 3000여개 강좌를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동화책과 함께 하는 자연물 오감놀이 아이좋아 콩콩콩 ▲엘리스 발레 ▲한솔 신기한 표현나라 ▲풀잎아이 오감놀이 ▲동화놀이 스토리 팡팡 등으로 구성됐다.

멘토·기관과의 제휴를 통한 교육 강좌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서울대 출신 멘토들과 ‘선배가 도와줄께’ 테마로 제휴를 맺고 ▲조승우 대표 ‘상위 1% 서울대 멘토들의 공부 마스터 플랜' ▲송시복 멘토 ‘전교 꼴등이 서울대까지 포기하지 않으면 끝내 꿈은 이루어진다' ▲이예진 멘토 '덕질하고 있다면 당신도 잘 할 수 있다' ▲이규민 멘토 '1등이 아니어도 괜찮아, 나만의 스토리로 서울대 가기' 등 강좌를 연다.

또한 웅진씽크빅, 한글과컴퓨터와 제휴를 통해 ▲호기심 깨치기 강좌 ▲소프트웨어 코딩 강좌도 새롭게 진행한다.

아이들을 위해 완구업체와 협업을 통한 특강도 준비돼 있다. ▲영실업과 함께 하는 콩순이, 시크릿쥬쥬, 또봇, 베이블레이드, LOL서프라이즈 등 다양한 장난감 체험 ▲토이트론 퓨처사이언스와 허팝의 과학실험 키트 활용 어린이 실험교실 등 강좌를 개설한다.

이밖에 마이홈플러스신한 멤버십 회원에게는 ▲선착순 3만명 1만원 할인 ▲홈플러스 온리(Only) 강좌 최대 30% 할인 및 추가 1만5000원 할인(선착순 2만명) ▲마이홈플러스신한 멤버십 신규 가입 및 앱 설치 시 정규강좌 7000원 할인쿠폰 증정 ▲봄학기 정규강좌 수강 시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