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뉴-레트로(NEW-RETRO)를 주제로 통합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설 명절을 맞아 롯데마트·롯데슈퍼 등 계열사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뉴-레트로’ 주제로 콘텐츠 캠페인 진행
현대카드가 뉴-레트로(NEW-RETRO)를 주제로 통합 캠페인을 진행한다.
‘뉴-레트로’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로 과거에 대한 향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즐기는 것을 의미한다. 최근 뉴-레트로는 패션과 디자인, 건축 등을 필두로 외식과 대중문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다.
현대카드는 라이브러리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공간에서 뉴-레트로 콘텐츠를 선보인다.
온라인에서도 뉴-레트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현대카드 전국 LP 자랑’은 참가자가 자신의 가장 아끼는 앨범을 SNS에 공개하는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바이닐(LP)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에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된다. 현대카드는 인상적인 사연 등을 선정해 소개하고, 선정된 사람에게는 턴테이블 등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뉴-레트로는 최근 다양한 분야와 세대에서 각광받고 있는 문화 트렌드”라며 “이번 캠페인 기간 현대카드의 온·오프라인 공간을 방문하면 요리와 음악, 디자인, 여행 등 각 공간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뉴-레트로 문화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 설 맞이 이벤트 진행…최대 40% 할인
롯데카드는 설 명절을 맞아 롯데마트·롯데슈퍼 등 계열사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는 1월 25일부터 2월 6일까지 롯데카드로 설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40% 할인 또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롯데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 구매 시 2500원을 결제일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 내 ‘기프티샷’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된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