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선보여 外 KB

[금융 이모저모]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선보여 外 KB

기사승인 2019-01-31 01:00:00

삼성화재는 반려견보험 ‘애니펫’을 다이렉트 채널로도 선보인다. KB손해보험은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선보여

삼성화재는 반려견보험 ‘애니펫’을 다이렉트 채널로도 선보인다.

이 상품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순수보장성 일반보험 상품으로 보험기간은 1년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애니펫’은 실속, 표준, 고급 3가지 플랜으로 구성됐다.

실속플랜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을 보장한다. 입·통원의료비의 경우 상해 또는 질병으로 국내 동물병원 내원 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병원비의 70%를 보장한다. 표준플랜은 실속플랜에서 보장하는 수술비를 초과하는 고비용 수술에 대한 보장을 확대한다. 고급플랜은 표준플랜에 피부병까지 추가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이 외에 0세 반려견의 경우 슬관절 수술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다.

월 보험료는 만 3개월 말티즈 기준으로 실속플랜 2만원 초반부터 고급플랜 4만원 초반까지 3가지 플랜에 따라 달라진다. 특히,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가입 시 자사 오프라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10% 저렴하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반려견보험 ‘애니펫’은 생후 60일부터 만 3세 11개월까지의 반려견이 가입할 수 있다.

KB손보, 독거노인들에게 설맞이 떡국 선물​​

KB손해보험은 30일 ‘설맞이 떡국 나눔봉사활동’을 실시해 명절을 맞는 독거노인들에게 손수 빚은 만두와 함께 정성을 담은 떡국을 선물했다.

이 날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굿잡자립생활센터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에는 양종희 대표이사 사장과 김대성 노조위원장을 비롯, 박은영 노조부위원장, 고객부문장 전영산 전무와 KB스타드림봉사단이 함께 했다. ​​

활동에 참여한 KB손해보험 임직원 50여 명은 손수 빚은 만두를 비롯해 떡, 육수, 밑반찬 등이 포함된 떡국 세트를 정성껏 포장했다.

또 KB손해보험과 1사1촌 결연을 맺은 충북 증평군 정안마을의 특산품인 서리태콩도 함께 넣어 그 의미를 더했다. 총 100여 개가 완성된 떡국 선물은 홀로 설 명절을 맞을 강남구 내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