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2018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음료 한정 판매=파스쿠찌가 2018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음료를 2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한 우승 음료 ‘애플 카라멜 콘파나(4900원)’의 콘셉트는 ‘단맛과 신맛의 환상적인 밸런스’로,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의 개성과 노하우가 접목이 된 제품이다. 첫 모금에 카라멜 시럽이 올라간 부드러운 질감의 크림을 즐길 수 있으며, 사과와 레몬이 에스프레소의 산미를 극대화해 단맛과 신맛의 균형감을 완성해준다.
배스킨라빈스, 허쉬와 함께 ‘허쉬 마카다미아넛’ 출시=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2월 이달의 맛 ‘허쉬마카다미아넛’을 선보인다. 허쉬 마카다미아 넛(3800원/더블주니어)은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 허쉬 마일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트러플, 허쉬 초코칩, 마카다미아 넛을 가득 넣은 제품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허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식감의 마카다미아 넛이 들어가 씹는 재미를 더한다. 함께 출시한 이달의 케이크 ‘다정한 허쉬 케이크’(2만7000원)는 5가지 맛으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위에 바삭한 카라멜 프레첼 볼과 허쉬 초콜릿을 듬뿍 올려 장식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발렌타인 데이 연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네네치킨, ‘레드스노윙 세트’ 2종 출시=네네치킨이 핫블링치킨과 스노윙치킨을 세트로 구성한 ‘레드스노우이 세트’를 선보인다. 레드스노윙 세트는 네네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핫블링치킨과 스노윙치킨, 사이드 메뉴를 조합해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네네치킨의 광고 모델인 뉴이스트 W와 세븐틴의 그룹명을 붙여 ‘레드스노윙 뉴이스트 W 세트’, ‘레드스노윙 세븐틴 세트’로 총 2가지다. 여기에 스위트 갈릭맛의 짜용소스, 식물성 크림을 베이스로 레몬주스를 첨가한 크리미언 소스, 감자튀김, 그린가루, 콜라 500㎖를 모두 한 박스에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 ‘카페베네 기프트 세트’ 출시=카페베네가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커피와 차로 구성된 ‘카페베네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커피와 티(TEA)를 홈카페족을 겨냥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카페베네의 인기 메뉴인 콜드브루부터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신선한 과일 맛을 살린 과일청과 건강차까지 다양한 상품을 1~3만 원대로 만날 수 있다. 커피 선물 세트는 ‘콜드브루 3종 세트’, ‘핸드드립커피 선물세트’ 구성이다. 콜드브루 3종 세트는 에어로스팅 원두를 이용해 12시간 동안 저온의 물로 내려 특유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콜드브루 3종에 카페베네 로고가 새겨진 크리스탈 보틀로 마련됐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