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밸런타인데이 신제품 출시=스타벅스가 오는 8일부터 ‘러브 카페 모카’와 ‘러브 화이트 초콜릿’ 등 신규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스타벅스가 밸런타인 전용 음료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 2015년 이후 4년만이다. ‘러브 카페 모카’는 초콜릿 휘핑과 초콜릿 드리즐을 더해 깊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러브 화이트 초콜릿’은 달콤한 딸기 드리즐이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과 어울리면서 커피가 들어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MD 23종도 함께 선보인다. ‘하트 베어리스타 초콜릿’은 책 모양의 틴 케이스 안에 하트를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모양을 한 다크, 밀크, 화이트 등 3가지 맛의 초콜릿을 담았다. ‘러브핑크 오드리 텀블러 355㎖’와 ‘러브블루 오드리 텀블러 355㎖’는 메시지 카드가 달려있어 선물 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맥도날드, ‘2019년 아빠와 함게하는 축구교실’ 참가가족 모집=맥도날드가 프로축구 구단인 FC서울과 함께하는 ‘2019년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 FC서울의 유소년 코치가 직접 지도하는 전문적인 커리큘럼과 아빠와 자녀가 함께 운동을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돼있다. 6세에서 13세(초등학교 6학년) 사이의 자녀와 학부모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프로그램은 3월부터 7월까지 총 5기수로 운영되며, 매월 3회씩 일요일에 진행된다. 수업 장소는 서울 강남구 언북초등학교, 송파구 잠실어울림축구장, 서초구 서초초등학교, 관악구 풀굿코리아구장, 구로구 고척스카이돔, 서대문구 돌산구장, 노원구 화랑초등학교 및 청원초등학교 등 총 8곳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2월 11일부터 FC서울을 통해 전화 문의 및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다.
본아이에프, 설 명절 매출 14% 증가=본아이에프가 설 전 주인 1월 22일부터 1월 28일까지 일주일 간 ‘본몰’ 매출을 분석한 결과 매출이 전주 동기 대비 약 14% 증가했다고 밝혔다. 본몰은 본아이에프의 가정간편식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식 온라인몰이다. ‘본설 한우설렁탕’ 등 제수 음식에 활용할 수 있는 가정간편식은 물론, ‘아침엔본죽’, ‘본 쇠고기 장조림’ 등 명절 선물로 적합한 제품들을 세트로 꾸려 선물 전용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본설 한우설렁탕과 곁들여 손쉽게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한 ‘본설 양지수육’, ‘본설 도가니수육’ 등이 함께 구성된 선물세트는 큰 인기를 끌며 6개 세트 제품 중 3개군이 품절되기도 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