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2019 KMU 드럼캠프’ 개최

KT&G 상상마당, ‘2019 KMU 드럼캠프’ 개최

기사승인 2019-02-07 16:28:50

KT&G 상상마당이 국내 최대 규모의 ‘2019 Korea Musician's Union DRUM CAMP’를 개최한다. 

7일 KT&G에 따르면 리듬스토어와 함께 주최하는 2019 KMU 드림캠프는 실용음악전공 입시 준비 또는 재학생부터 교내 동아리, 직장인 밴드 등에서 활동하는 아마추어 연주자까지 폭넓게 수강할 수 있다.

수강생들은 KT&G 상상마당 춘천 스테이 호텔에서의 숙식을 겸한 2박 3일 동안 드럼 연주 기초·라이브 합주, 레코딩 작업까지의 다양한 클래스를 통하여 이론과 실습 모두를 경험하는 한편, 프로 뮤지션들과 직접 만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강사진으로는 ‘슈퍼스타K’, ‘보이스코리아’ 등 여러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참여한 바 있는 이번 캠프의 총감독 이정훈을 필두로 각종 방송 및 대중 음악계에서 다수의 라이브, 레코딩 세션 활동을 펼쳐 온 강수호까지 총 20명에 이르는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마스터 클래스부터 맞춤형 레슨, 그리고 JYP 엔터테인먼트의 작곡가 겸 수석 프로듀서 권태은의 특강 ‘음악을 보는 또 다른 눈’도 구성됐다. 

캠프 기간 중인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KT&G 상상마당 춘천 사운드홀에서는 이번 캠프의 강사이기도 한 임주찬, 염성길, 임용훈 등의 ‘드럼 콘서트’가 펼쳐진다. 캠프 수강생은 물론이고, 수강생이 아니라도 별도로 공연 관람권을 구매하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