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엔그릴, 밸런타인데이 한정 코스 출시=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 최상층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엔그릴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당일 저녁에만 한정 판매하는 스페셜 디너 코스를 출시한다. 이번 메뉴는 세계 3대 진미로 꼽히는 푸아그라를 비롯해 랍스터, 다금바리, 한우 등을 활용한 총 8가지 코스 요리(스파클링 와인 2잔 포함)로 구성했다. 식전 한입 먹거리인 ‘아뮤즈 부쉬’(Amuse bouche)는 배로 감싼 소고기와 푸아그라 타르타르를 제공한다. 이어 익힌 랍스타와 허브, 샤프란 아이올리를 올린 랍스타 토스트 브리오슈, 팬에 익힌 다금바리와 부야베스 소스, 참숯에 구운 한우 채끝 스테이크와 치즈뇨끼 그리고 디저트로 갈리아노 가나슈 초콜릿 크림 등을 차례대로 맛 볼 수 있다.
마노핀, 밸런테인데이 한정판 출시=마노핀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앞두고 한정판 머핀 6종과 음료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러브유', '마이러브', '온리유', '더블하트', '스윗러브', '러블리' 등 총 6종의 머핀과 봄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라떼’로 구성됐다. 화사한 파스텔 톤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로맨틱한 선물로 제격이다. 신제품 머핀 6종과 스트로베리 라떼는 다음 달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머핀 3000원, 스트로베리 라떼 3800원이다.
도미노피자, ‘해피위크 프로모션’ 진행=도미노피자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도미노피자의 피자 메뉴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방문 포장 주문 시 적용 가능하며, 온라인 스마일페이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산 고구마에 4가지 치즈, 와규 크럼블을 더해 출시한 신메뉴 ‘우리 고구마 피자’는 물론 새로운 사이드디시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사이드디시는 딸기맛의 달콤하고 시원한 슈크림이 가득한 ‘딸기 슈크림’과 5가지 곡물로 반죽해 더욱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슈퍼곡물 치킨(순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인기 사이드디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등 3종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