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 워커힐 서울, '오 마이 펫' 패키지 오픈=비스타 워커힐 서울이 반려견과 함께 호텔 투숙이 가능한 '오 마이 펫'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펫 컨셉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2인 기준),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 비스타 워커힐 팬던트, 그리고 배변 봉투가 포함된 웰컴 키트가 제공된다. 펫 컨셉룸에는 반려견 전용 침대 및 베개, 식탁, 식기, 건조기, 배스로브와 타월이 비치되어 있다. 미니바에는 반려견을 위한 음료와 간식도 함께 구비된다. 또한,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사진 촬영용 의상도 준비된다. 아울러 패키지 이용료 중 일부가 모금되어 유기견 보호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 문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 출시=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이 ‘베드 & 브렉퍼스트’ 패키지를 12월 19일까지 운영한다. 본 패키지는 5성 호텔을 합리적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서비스 대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의 편의에 따라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아침을 즐길 수 있도록 2인 룸서비스(미국식 조찬 또는 한국식 조찬)를 제공하거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을 제공한다.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2시)를 제공하며, 9만9000원 상당의 라비오뜨 프리미엄 풀업 마스크팩 10매를 선물로 증정한다. 주중 투숙 시에는 기본 객실인 수페리어 룸과 비즈니스 룸을 선착순에 한해 디럭스 룸 또는 스파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브라이덜 샤워 & 베이비 샤워' 패키지 선봬=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더 페스타'에서 내달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가심비를 추구하는 여성 고객을 사로잡을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와 '베이비 샤워' 패키지 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6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복 대하, 아카미 롤, 한우 갈비찜 등 식사 메뉴가 제공되며,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이용 시 스파클링 와인 1병, 소프트 드링크, 등이 제공된다. 베이비 샤워 패키지 이용 시 무알콜 샴페인 1병, 화관 1개, 플라워 팔찌 6개,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스위마바’ 유아용 목튜브가 포함된 해피세트와 유아용 스킨케어 세트가 제공된다. 두 패키지 모두 점심 또는 저녁에 3시간 이용 가능하며, 이용일 기준 최소 2주전부터 예약 가능하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