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서울신라호텔, 켄싱턴 여의도,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단신] 서울신라호텔, 켄싱턴 여의도, 서울드래곤시티

기사승인 2019-02-11 13:49:32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밸런타인 스페셜 케이크 선봬=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장미 꽃잎 모양으로 디자인된 한정판 케이크 ‘터치 오브 로즈’와 △초콜릿 트러플 ‘샴페인 펄’을 출시했다. ‘터치 오브 로즈’는 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얼그레이 홍차시트에 장미와 리치의 향이 가득한 생크림을 올리고, 싱그러운 장미를 얹은 듯한 모양을 연출했다. 샴페인 펄'은 ‘돔 페리뇽’ 샴페인이 들어간 가나슈를 채운 초콜릿 트러플로, 달콤하면서도 샴페인의 풍미와 기분 좋은 쌉쌀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초콜릿 겉면에는 산딸기 파우더를 뿌려 상큼함을 더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발렌타인데이 위한 로맨틱 디너 선봬=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레스토랑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양식당 ‘뉴욕뉴욕’, 중식당 ‘샹하오’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디너 프로모션’을 오는 14일 한정으로 선보인다. 각 레스토랑의 디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쿠키를 담은 ‘스위트 바스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스페셜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경품 혜택이 포함된 ‘럭키 드로우’를 진행한다. 경품은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식사권 1매(2인), 더 뷰 브런치 이용권 1매(2인), 양스앤메츠 나이트 해피아워 이용권 1매(2인) 등이 준비됐다.

서울드래곤시티, ‘정통 유러피안’ 다이닝 프로모션 2종 출시=서울드래곤시티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당일 저녁 한정으로 정통 유러피안 퀴진의 셰프 특선 메뉴와 로맨틱 기브어웨이를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다이닝 프로모션’ 2종을 출시한다. ‘알라메종 와인&다인’과 ‘더 리본’ 두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알라메종 와인&다인’에서는 정통 프렌치 퀴진 메뉴와 함께 와인·초콜릿·장미꽃 스페셜 기프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리본’에서는 셰프들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유러피안 퀴진 스타일의 밸런타인데이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 마케팅 담당자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대하는 연인들을 위해 프리미엄 다이닝, 환상적 야경과 다양한 선물까지 마련된 이색 프로모션 2종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