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발렌타인데이 한정판 뷰티 제품 출시=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컨페션 발렌타인데이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컨페션(Confession)은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고발색 립스틱으로 새틴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 세트는 로맨틱한 느낌을 풍기는 하트 모티브의 박스 안에 하트 무늬가 새겨져 있는 어플리케이터(제품 용기) 2개와 리필 색상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달부터 전국 아워글래스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9만원이다.
라엘, 국내 공식몰 오픈 및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이 국내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 할인 이벤트, 샘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생리대 전 라인업과 여성청결제, 마스크팩 등 라엘의 제품들을 한곳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라엘 공식몰에서는 평일 오후 1시 이전 주문한 상품은 당일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 생리대를 급히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킬 예정이다. 한편, 라엘은 자사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8일까지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급 5000원을 지급한다.
롯데하이마트쇼핑몰, 55형 UHD TV 초특가 한정수량 판매=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55형 고화질(UHD) TV를 초특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12일부터 20일까지 국내 중견 TV 제조사의 55형 TV 총 1천대를 한정수량 판매한다. 가격은 33만원대로, 사양이 유사한 국내 중견 TV 제조사의 제품보다 최대 20~30% 가량 저렴하다. 이 기간 추가로 제공하는 엘포인트, 행사 신용카드 할인 등을 감안하면 실제 소비자가 부담하는 비용은 29만9천원 수준이다. 이들 국내 TV 전문 제조 중견업체는 유맥스, 더함, 시네아이로 국내 온라인 쇼핑몰의 중소기업 TV 카테고리에서 매출 상위를 기록하는 인기 브랜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