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2019 신학기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300개 브랜드의 백팩과 스니커즈를 비롯해 모자, 양말, 지갑 등 다양한 악세서리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잔스포츠, 내셔널지오그래픽, 휠라 등 의 인기 높은 브랜드가 참여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백팩과 메신저백, 에코백 등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구성해 연령, 취향별로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어글리 슈즈 테마관을 기획해 리복 DMX 시리즈를 최대 43% 단독 할인, 아디다스 영원 스니커즈는 20% 할인 판매하고 휠라 신상 스니커즈 이머지2를 선보인다. 또한 봄철 교복 아우터로 잘 어울리는 후드 집업을 모은 '후드 집업 셀렉숍'에서는 엘레쎄, 어텐션 로우 후드집업 상품을 각각 50%, 40% 할인한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최대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선착순 퀴즈 이벤트 ‘무신사 스피드 퀴즈’를 평일 오후 2시마다 실시한다.
쉽고 재미있는 상식, 무신사와 관련한 주제로 출제된 3가지 문제에 정답을 맞추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PC와 모바일 앱 모두 참여 가능하고 한 아이디당 하루 최대 3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무신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발급 가능한 7%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