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신제품 ‘파스타테이블 감자크림파스타’ 출시=삼양식품이 신제품 파스타테이블 감자크림파스타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크림을 만들어주는 ‘화이트크림파우더’와 감자 본연의 풍미를 살려주는 ‘감자파우더’로 부드럽고 고소한 감자크림소스를 구현했다. 특히 감자가 90% 함유된 감자파우더는 감자의 고소한 향과 포슬포슬한 식감을 극대화해준다. 또한 페투치니를 연상시키는 넓적한 면을 적용해 파스타의 비주얼을 재현하고 파슬리, 베이컨맛 후레이크 등을 넣어 감칠맛을 더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600원이다.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신제품 2종 출시=대상 청정원이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카레여왕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카레여왕 애플&허니'와 '카레여왕 부드러운 버터맛' 2종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매운 맛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했다. 기존 카레여왕 제품은 별첨 스파이스로 기호에 맞게 매운 맛을 조절할 수 있었으나, 이번 제품에는 치즈 파우더가 별도로 들어 있어 취향에 따라 부드러운 맛을 더할 수 있게 되었다. 카레여왕 애플&허니와 카레여왕 부드러운 버터맛은 각각 108g이며, 가격은 3500원이다.
한국야쿠르트, 이중 제형 ‘장(腸)’ 케어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한국야쿠르트가 ‘장케어 프로젝트 MPRO3(이하 MPRO3)’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오랜 연구 과정을 거쳐 4년여만에 탄생했다. 캡슐 형태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액상 형태의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병에 담았다.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장 건강 제품의 기능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는 평가다. MPRO3는 한국야쿠르트의 유산균 3종을 혼합한 특허 유산균을 사용해 만들었다. 대한외과대사영양학회와 공동 연구를 통해 해당 유산균 섭취 시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