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현대시티몰, 현대H몰,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유통 단신] 현대시티몰, 현대H몰,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기사승인 2019-02-18 10:00:44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 인기 유아용품 '득템'하세요=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몰관 4층 대행사장에서 20일까지 '2019 뿡뿡이와 함께하는 키즈&베이비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어에는 부가부·에이치비 카펜트리·엘림코리아 등 30여 개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며, 유모차·카시트·침구·장난감·도서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특히 부가부 단종 상품중 인기가 높았던 '부가부 버팔로'를 15대 한정으로 30% 할인해 단독 판매하며, 오프라인에서는 처음으로 '에이치비 카펜트리'의 원목 주방놀이 시리즈인 '쿠디 화이트 키친'을 특별 할인가(22만 9천원)에 선보인다. 또한, 21일부터 24일까지 유·아동 의류 최대 90% 할인행사도 이어진다.

현대H몰, 로레알 코리아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현대홈쇼핑의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은 18일부터 조르지오 아르마니, 어반디케이 신상품 3종을 국내 공식 출시일보다 최대 일주일 앞당겨 선보인다고 밝혔다. 또 입생로랑 립스틱 3종은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는 지난해 말 현대H몰과 로레알 코리아가 체결한 ‘업무제휴 협약’에 따른 첫 공동 프로모션이다. 현대H몰은 앞으로도 로레알 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키엘·랑콤·슈에무라 등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신상품들도 순차적으로 다른 유통 채널보다 앞서 출시할 예정이다. 또 현대H몰과 로레알 코리아는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얻어진 고객 구매 정보를 공동으로 연구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비디비치, 스킨 일루미네이션 작년 110만개 판매=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 (VIDIVICI)는 자사의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 스킨 일루미네이션이 지난해 110만개 판매되며 새로운 밀리언 셀러가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 제품은 올해 1월 한달 동안 17만개가 판매되며 2017년 판매량인 13만개를 훌쩍 뛰어 넘었다. 올해 말까지 200만개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스킨 일루미네이션(40ml / 52,000원)은 피부에 조명이 켜진 듯한 광채를 준다 하여 ‘여신 광채’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이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클렌징 폼, 스킨 일루미네이션과 같이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