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CJ푸드빌·파리바게뜨·네네치킨

[프랜차이즈 단신] CJ푸드빌·파리바게뜨·네네치킨

기사승인 2019-02-19 10:13:10

CJ푸드빌 뚜레쥬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패키징 본상 수상=CJ푸드빌 뚜레쥬르의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콜렉션’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9’ 패키징 부문 본상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립 디자인 기관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이 매년 우수한 디자인 결과물에 수여하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공신력 있는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다. 뚜레쥬르는 2017년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를 콘셉트로 케이크, 롤케이크 등을 빨간색과 초록색, 황금색의 화려한 기하학 패턴 속 산타 요정과 눈사람, 소녀 캐릭터로 시즌 분위기를 극대화한 패키지에 선보였다. 특히 케이크 상자를 층층이 쌓으면 마법의 성이 나타나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가 펼쳐지는 순간을 형상화했다.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출시=파리바게뜨가 자체 커피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의 맛과 향을 한 단계 높인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파리바게뜨의 커피 연구원들이 싱글 오리진 생두(브라질, 콜롬비아, 파푸아뉴기니 등)의 장점을 조합해 최적화된 비율로 배합한 커피다. 다크 초콜릿과 당밀(糖蜜), 구운 마시멜로처럼 달콤 쌉싸름한 향미와 묵직한 질감, 깊고 진한 긴 여운을 낸다. 커피가 식어도 맛과 향이 유지되며, 온도 변화에 따라 다양한 맛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치즈케이크, 마카롱 등 파리바게뜨의 베이커리 제품과도 조화를 이룬다.

네네치킨, ‘네네스타데이’ 이벤트 성료=네네치킨이 지난 16일 청담 일지아트홀에서 전속 모델 뉴이스트 W와 함께하는 ‘네네스타데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네네스타데이 행사는 네네치킨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뉴이스트 W와 네네치킨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뉴이스트 W 멤버들은 행사장을 찾아준 팬들에게 사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뉴이스트 W 멤버들이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응답하는 Q&A 코너 및 멤버들이 직접 추첨을 통해 네네치킨 시식권을 증정하는 등 2시간가량의 행사 시간 동안 팬들과 함께하는 추억을 만들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