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드래곤시티,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 단신]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드래곤시티, 파크 하얏트 서울

기사승인 2019-02-19 16:02:44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뷔페 패밀리아’ 봄 프로모션 리뉴얼=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프리미엄 뷔페 ‘패밀리아’가 봄철 신선한 재료로 만든 메뉴로 구성된 ‘봄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 제철 나물과 꼬막무침, 호두 정과 등의 다양한 한식류를 제공한다. 점심 뷔페에는 웰컴 시그니처 디쉬로 쑥버무리를 고객에게 직접 제공하는 '패스 어라운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쑥버무리는 향긋한 쑥에 쌀가루를 섞어 찌는 떡으로 봄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디너 뷔페의 웰컴 시그니처 디쉬로 불도장, 해산물 차우더 수프 등 단품 메뉴로도 손색이 없는 높은 퀄리티의 메뉴를 맛 볼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셰프 스페셜 프로모션 ‘셰프 초이스’ 선봬=서울드래곤시티가 식재료 본연의 색에 주목한 셰프 스페셜 프로모션 ‘셰프 초이스(Chef’s Choice)’의 첫 번째 시리즈인 ‘컬러푸드(Color Food)’ 미식특선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와인&다인’에서 즐길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풍미 가득한 정통 프렌치 퀴진을 즐길 수 있는 ‘알라메종 와인&다인’은 노란색, 주황색, 빨강색, 초록색, 보라색, 검정색의 산뜻하고 컬러풀한 요리들로 성큼 다가온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 메뉴를 개발했다"라고 설명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더 테이스트, 봄나물’ 프로모션 선봬=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가 경칩에 맞춰 ‘더 테이스트, 봄나물’ 르포모션을 진행한다. 내달 6일부터 4월 19일까지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종류의 나물을 활용한 4 코스 디너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나물 수프와 뿌리야채, 쑥을 곁들인 ‘도다리 찜’으로 시작해 들깨소스와 튀각으로 고소함을 더한 국내산 ‘키조개 구이’, ‘최상급 한우 등심 구이’와 ‘봄나물 보리 비빔밥’을 맛볼 수 있다. 한편, 이재진 패스트리 셰프는 제철 쑥과 리코타 치즈를 활용한 ‘리코타 쑥설기’를 디저트로 준비했다. 뻑뻑할 수 있는 설기에 리코타 치즈를 더해져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