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쉐라톤 서울 팔래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켄싱턴 제주

[호텔 단신] 쉐라톤 서울 팔래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켄싱턴 제주

기사승인 2019-02-19 16:28:02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일식당 ‘다봉’ 우럭냉이 나베 코스 선봬=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일식당 ‘다봉’이 내달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제철을 맞아 살이 오른 우럭과 향긋한 냉이를 이용한 우럭냉이나베를 선보인다. 봄철 우럭은 영양과 지방이 풍부하기로 유명하며, 살이 많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 철분과 칼슘이 풍부해 뼈 건강에도 도움을 주며 비타민, 단백질, 아미노산 등이 풍부해 원기회복, 해독작용에 탁월하다. 또한 우럭과 조화를 이루는 봄철 대표 나물인 냉이는 특유의 맛과 향으로 입맛을 돋워준다. 우럭냉이나베는 단품 및 코스메뉴로 즐길 수 있으며, 코스요리는 우렁냉이나베와 더불어 생선회, 스시, 봄나물 꼬막 초무침 등의 메뉴들로 구성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 선봬=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튤립, 히야시스 등 봄꽃으로 다양한 플라워 연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를 매주 화요일마다 개최한다. 본 클래스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플라워 아이템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특히, 히아신스 테라리움 클래스는 조약돌과 천연이끼 등으로 나만의 정원을 만들 수 있다. 서울 호텔 직영 플라워 숍인 피오리의 플로리스트가 주관하며 소규모로 진행되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다양한 꽃 연출법을 배울 수 있다. 또, 참가자들은 수업에서 직접 만든 작품들은 집으로 가져가 생활 아이템으로 활용하거나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선물로 준비할 수 있다.

세계 3대 스파클링 와인 ‘프로세코’와 함께 즐기는 브런치=켄싱턴 제주 호텔의 ‘하늘오름’에서 세계 3대 스파클링 와인 중 하나인 ‘프로세코’ 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런치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브런치 파스타 코스, 스테이크 코스 등 2가지 스타일의 코스 메뉴로 선보이는 본 브런치 코스는 실속 있는 가격으로 호텔 셰프의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각 브런치 코스 메뉴는 이탈리아 전통 식전주 프로세코를 시작으로 아뮤즈 부쉬, 오늘의 셰프 샐러드, 메인요리, 오늘의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의 4코스로 구성된다. 브런치 파스타 코스 메인 요리는 고르곤졸라 알프레도 소스, 하늘오름 토마토 소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소스 등 3가지 소스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