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현대그린푸드, 이마트, 네이처리퍼블릭

[유통 단신] 현대그린푸드, 이마트, 네이처리퍼블릭

기사승인 2019-02-19 18:34:13

현대그린푸드, 물 한 방울 들어가지 않은 ‘산들내음 착즙주스’ 선봬=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친환경 농산물 브랜드 ‘산들내음 착즙주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산들내음 착즙주스’는 유기농 도라지와 저탄소 배가 들어간 ‘배·도라지 주스’, 경북 청송 저탄소 사과와 부산 기장 유기농 당근을 갈아서 만든 ‘사과당근 주스’ 등 총 4종이다. 과즙을 농축하지 않고 그대로 짜낸 후 살균과정을 거쳐 제조하는 NFC 공법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판매 가격은 종류에 따라 각각 1만7500원~2만3000원(130ml×10입 기준)이며, 현대백화점 전국 15개 점포 식품관 및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이마트 신학기 가구 "소형 책상 대세"=이마트가 신학기를 앞두고 다양한 신학기 상품 할인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마트는 전국 이마트 점포 및 이마트몰에서 신학기 책상,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특히 최근 소형 책상이 큰 인기를 끌면서 신상품 에어/윈드 책상을 각 5만9000원에 출시한다. 에어/윈드 책상은 독일의 샤트데코사의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한 길이 84cm의 다용도 책상으로, 공부는 물론 컴퓨터 책상 및 화장대로도 적합하다. 소형 다용도 책상은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공간 활용도로 1인가구 및 대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중·고등학생들에게도 보조 책상으로 인기를 얻으며 2019년 소형 책상 매출은 전년 동기간에 비해 37% 증가했다.

네이처리퍼블릭, 황금 비율 조합 30구 팔레트 출시=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글리터존과 매트존으로 구성된 황금 비율 조합의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엑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본 제품은 은은한 핑크와 코랄 등 파스텔톤 무드와 퍼플, 마젠타, 브라운 계열의 컬러 조합으로 활용도를 높인것이 특징이다. 제품 케이스에 골드 글리터 컬러의 10주년 각인을 새겨 소장가치를 더했다. 또한 기존 매트와 쉬머, 글리터 3가지 제형에 ‘매트 글리터’와 ‘매트 쉬머’가 추가돼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