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서울우유·매일유업·오리온

[식음료 단신] 서울우유·매일유업·오리온

기사승인 2019-02-20 10:32:04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愛친구들’ 기자단 7기 모집=서울우유가 대학생 기자단인 ‘아침愛친구들’를 오는 3월 3일까지 모집한다. 아침에주스 기자단 7기에 선정되면 아침에주스 취재를 통한 콘텐츠 제작은 물론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통해 아침에주스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기자단 활동 기간 중에는 매월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며 미션 수행완료 후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월별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더불어 아침에주스와 서울우유커피 제품을 지원받아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기자단 7기에 선정된 대학생은 3월 15일 ‘아침愛친구들’ 발대식을 갖고,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매일유업,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한정 판매=매일유업이 G마켓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3000개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썬업 브이플랜·BT21 캐릭터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는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과 협업해 선보인 제품으로, 썬업 브이플랜 포장 용기 에 BT21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아 총 6가지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구매는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에서만 가능하며 소비자가격은 정가 대비 10% 이상 할인된 7900원으로, 무료배송이다.

오리온, ‘치킨팝’ 재출시=오리온이 ‘치킨팝’을 기존 대비 10% 증량하고, 본래 맛과 모양을 그대로 재현해 3년 만에 재출시한다. 치킨팝은 3년 전 이천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되면서 불가피하게 생산 중단된 바 있다. 이후 오리온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고객센터 등으로 200여 건이 넘는 출시 문의가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속돼 재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한다. 치킨팝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오리온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존 대비 10% 양을 늘려 가성비를 높인 ‘실속 스낵’으로 재탄생했다. 국산 쌀 가루 함량도 높여 고유의 닭강정 맛과 모양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바삭한 식감은 업그레이드 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