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롯데면세점, 이마트, 전자랜드

[유통 단신] 롯데면세점, 이마트, 전자랜드

기사승인 2019-02-21 11:28:01

롯데면세점, 마카오 여행 프로모션 선봬=롯데면세점이 ‘Weekend 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롯데면세점이 고객에게 주말 해외여행을 선물하기 위해 선보이는 이벤트다. 첫 번째 여행지는 마카오다. 21일 오전 11시부터 롯데JTB에서 판매하는 에어마카오 항공권을 롯데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또, 마카오는 물론, 인근 홍콩까지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2개 여행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유심 이용권과 숙박 예약업체 아고다 할인권까지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와 세부 내용은 롯데면세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이마트, 피코크 ‘서울요리원 냉동 국밥’ 출시=이마트는 자체브랜드(PB) 피코크 국밥 9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피코크 서울요리원의 국밥은 밥에 여러 차례 뜨거운 국물을 부어 데우는 토렴의 맛을 재현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는 간편 용기형과 파우치형 두 가지로 출시됐다. 수분을 건조한 고체형 양념을 사용하는 기존의 인스턴트 상온 국밥과 비교해 원재료의 식감과 토렴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이마트 측은 소개했다. 이마트는 2014년 210억원 규모였던 냉동밥 시장이 지난해 1천억 원대로 성장하는 등 냉동식품의 성장세에 힘입어 이들 제품을 내놓았다고 설명했다. 

전자랜드, 천안시에 ‘파워센터 쌍용점’ 리뉴얼 오픈=전자랜드가 21일 천안시에 ‘파워센터 쌍용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기존 매장 대비 체험공간과 휴식공간을 확대해 보다 편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디스플레이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고객들이 제품 선택 시 집안 인테리어를 구상해볼 수 있도록 실제 가정에서 사용하는 집기들로 꾸몄다. 전자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24일까지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행사 모델에 한해 최대 할인폭을 건조기 52%, 냉장고 37%, 세탁기 36%, 의류관리기 30%, 전기레인지 54%, 밥솥 44%까지 준비했다. 또 1구 전기레인지 5천 9백원, 에어프라이어 9천 9백원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99%까지 선착순 초특가 판매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