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싱가포르서 ‘갤럭시 S10’ 출시행사 개최

삼성전자, 싱가포르서 ‘갤럭시 S10’ 출시행사 개최

기사승인 2019-02-22 10:57:39

삼성전자가 21일(현지시간) 싱가포르의 대형 공연장인 리조트 월드 시어터 센토사에서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갤럭시 S10’의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현지 미디어·인플루언서·소비자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특히 동남아 지역에서 K팝 열풍을 이끌고 있는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이 참석해 축하공연을 진행하고 갤럭시 S10의 주요 기능을 직접 소개했다. 또한 아이콘이 갤럭시 S10의 초광각 카메라를 활용해 행사 참석자들과 단체 셀피를 촬영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에픽게임즈의 게임 ‘포트나이트(FORTNITE)’와 협업했다”며 “갤럭시 S10 구매 고객에게 가수 아이콘(iKON)의 멤버인 찬우를 형상화한 ‘포트나이트’ 게임 스킨과 이모트(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22일부터 싱가포르의 상업 중심지 오차드(Orchard)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오픈하고, 현지 소비자들이 갤럭시 S10의 혁신 기능들을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게 할 예정이다.

갤럭시 S10은 싱가포르에서 3월 8일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지역에서 출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