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봄 시즌 축제 ‘개화기’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 봄 시즌 축제 ‘개화기’ 진행

기사승인 2019-02-26 11:21:58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봄 시즌 축제 ‘개화기’를 진행한다.

26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다음 달 9일부터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꽃이 피는 시기(開花期)와 새로운 문화가 열리는 시기(開化期)라는 중의적 의미를 내포한 ‘개화기’를 콘셉트로 진행된다. 

과거 개화기(開化期)로의 시간여행이 가능한 매직 아일랜드, 지지 않는 꽃이 만발한 개화기(開花期)의 어드벤처를 담은 이름이다. 특히 매직 아일랜드는 메인 브릿지부터 매직 캐슬까지 뉴트로(NEW+RETRO: 복고를 현대식으로 재해석한 새로운 복고) 트렌드를 반영해 1900년대 거리로의 타임슬립을 경험할 수 있다. 

매직아일랜드의 상징인 매직 캐슬은 내부를 전체적으로 리모델링해 100년 전 잠실에 최초로 지어진 서양식 호텔 콘셉트의 ‘호텔 캐슬’로 재탄생했다. 고풍스러운 ‘호텔 캐슬’은 1층은 컨시어지 데스크가 있는 로비, 2층은 테마 객실, 3층은 라운지 바로 조성됐다.

실내인 어드벤처는 해마다 벚꽃감상 기간이 짧아 아쉬웠던 마음을 달래줄 ‘개화기(開花期)’가 아름답게 펼쳐진다. 1층 퍼레이드 동선은 벚꽃으로 장식된 가로등 ‘벚꽃 사이로’가 설치돼 어드벤처를 핑크빛으로 로맨틱하게 물들인다. 봄꽃 콘셉트의 식음 메뉴와 상품들도 다양하게 선봬 꽃놀이의 낭만을 제대로 전한다.

또한 봄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퍼레이드와 공연이 다채롭게 진행된다. 메인 퍼레이드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환상적인 베니스 가면 축제와 동화 속 주인공들이 생기 가득한 봄의 에너지를 전달한다. 앨리스, 흰 토끼, 쌍둥이 형제 등이 등장해 신나는 댄스 파티가 펼쳐지는 ‘펀! 펀! 앨리스’와 롯데월드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캐릭터 환타지아’도 봄 시즌에 꼭 즐겨야 하는 필수 퍼포먼스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봄 시즌 축제 관련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