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3·1절 100주년’ 기념 이벤트=탐앤탐스가 3·1절 100주년을 기념해 25일부터 3월 3일까지 탐앤탐스 전국 매장의 듀얼포스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한다. 또 탐앤탐스 공식 SNS 채널에서도 태극기를 게양하며 온ㆍ오프라인에서 대한독립만세를 외칠 계획이다. 탐앤탐스는 태극기 게양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3.1절 10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매장 듀얼포스에 상영 중인 태극기를 찍어 후 #삼일절100주년 #탐탐삼일절 #애국탐탐 #탐앤탐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31명을 선정해 공연과 전시 티켓, 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선물한다.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 출시=도미노피자가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바삭한 식감과 풍성한 맛을 강조한 새로운 ‘더블크러스트 도우’ 위에 특제 소스로 양념해 육즙과 풍미가 가득한 세계 4대 진미 이베리코 포크를 더해 완성했다. 도우와 도우 사이에 공간을 확보해 더욱 풍부한 맛을 위해 후레쉬 리코타·로마노크림 치즈 외에도 웨지 감자, 마요네즈, 고구마 무스 등 총 5가지 토핑을 추가하여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도우의 가장자리 부분에는 치즈 소스와 코코넛 허니버터 파우더를 뿌려 바삭한 치즈 스낵 맛을 구현한 것이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만의 특징이다. 가격은 라지 3만4900원, 미디엄 2만9000원이다.
본아이에프 본푸드서비스, 행정안정부 단체급식 운영=본아이에프 본푸드서비스가 25일부로 행정안전부(이하 행안부) 정부세종청사의 단체급식을 운영하게 된다. 행안부가 세종 시대를 개막하며 새로운 청사에서 제공될 구내식당 운영에 대한 계약을 수주한 것으로, 앞으로 정부세종청사에 상주하는 약 1200여 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급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세종컨벤션센터, 대통령기록관, 국립세종도서관 급식 사업에 이은 신규 계약 수주를 통해 서울권에 집중되어 있던 본푸드서비스의 지점을 중부권까지 넓혀나갈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
과천시 창업상권활성화센터, 동국대 청년기업가센터와 업무협약 체결=과천시 창조경제혁신센터가 동국대 청년기업가센터와 청년창업인재 육성과 과천지역 창업·벤처기업 육성 지원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26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중소벤처부 창업사업화 연계 지원을 통한 청년 창업·벤처기업 육성, 과천지역 창업·벤처기업 지원을 위한 글로벌 생태계조성 및 기술창업 활성화를 위한 인프라스트럭쳐 구축, 청년창업인재 양성을 위한 창업 네트워크 구축 등의 업무를 논의하게 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