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이마트,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유통 단신] 이마트,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기사승인 2019-03-06 19:09:01

미세먼지 기승, 이마트 ‘공기청정 에어컨’ 할인행사=이마트가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전국 120여개 점포에 ‘공기청정 에어컨’ 특설 행사장을 구성하고 공기청정 에어컨 및 미세먼지 관련 가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공기청정 에어컨, 공기청정기, 의류관리기 등 미세먼지 관련 가전을 2개 이상 구매 시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카드로 구매 시 금액 할인 및 신세계상품권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마트 관계자는 "미세먼지, 무더위 걱정으로 공기청정 기능 등이 추가된 에어컨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아이웨어 자체 브랜드 '뷰(VIEU)' 오픈 기념 행사=롯데백화점은 부산 본점 지하 1층에 아이웨어 PB(자체 브랜드)인 '뷰(VIEU)'를 열어, 오픈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렌즈 교체 등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점 관계자는 "'뷰'는 일반 안경 브랜드를 판매할 뿐 아니라 자체 상품을 제작하고, 다른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들도 선보인다"면서 "자체 상품의 경우, 일반 안경 브랜드와 비교해 가격이 약 10~20% 저렴하다"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은 전국의 점포 외에도 일반 안경원에 안경을 공급하고, 면세점에도 입점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미국산 한라봉 스모 오렌지 출시=롯데마트는 오는 13일까지 서울역, 서초, 구리, 잠실 등 80여개 점포에서 미국산 한라봉으로 불리는 ‘스모 오렌지(28과 1개 2500원, 33과 1개 1900원)’를 점포 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마트 관계자는 "미국산 ‘스모 오렌지’는 ‘감귤’과 ‘오렌지’를 결합한 품종으로, 껍질을 벗기기 쉽고, 과즙이 풍부하다"면서 "특히, 캘리포니아의 풍부한 일조량을 받고 자라 다른 오렌지보다 더 높은 당도를 자랑한다"고 설명햇다. 미국산 ‘스모 오렌지’는 제주도 한라봉과 같은 품종으로 알려져 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