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육수당·파스쿠찌·본아이에프

[프랜차이즈 단신] 육수당·파스쿠찌·본아이에프

기사승인 2019-03-07 09:35:36

육수당, 봄 맞이 국밥 신메뉴 2종 출시=육수당이 봄을 맞아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고깃집 된장국밥’과 ‘해물삼겹 순두부국밥’으로 된장과 순두부라는 익숙한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특별한 국밥 메뉴다. 고깃집 된장국밥은 한촌설렁탕의 노하우가 담긴 소사골육수에 우삼겹, 달래, 100% 국산콩으로 만든 세 가지 된장을 넣어 깊은 맛이 일품이다. 해물삼겹 순두부국밥 역시 소사골육수에 양념장과 각종 해물, 우삼겹이 들어가 특유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SPC그룹 파스쿠찌, 벚꽃 시즌 음료·디저트 출시=SPC그룹 파스쿠찌가 봄을 맞아 ‘체리블라썸 바닐라 라떼’와 ‘아마레나 체리 젤라또’ 2종을 선보인다. 체리블라썸 바닐라 라떼는 히비스커스 향 크림과 바닐라,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루는 라떼음료다. 음료 위에 분홍색 휘핑크림과 하트 초콜릿을 올려 벚꽃을 연상케한다. 아마레나 체리 젤라또는 부드러운 라떼 젤라또와 상큼한 체리가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메뉴다. 신제품 2종은 봄 시즌에만 한정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파스쿠찌는 벚꽃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파스쿠찌 공식SNS를 통해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신제품 이름을 적어서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젤라또 교환권을 증정한다.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봄냉이바지락죽’ 한정 출시=본아이에프 가정간편식 브랜드 ‘아침엔본죽’을 통해 ‘봄냉이바지락죽’을 한정 출시한다. 현지 제철 식재료를 담아 맛은 물론 영양까지 풍부한 즉석죽으로, ‘들에서 나는 보약’이라고 불리는 서산 냉이를 활용했다. 제철을 맞은 냉이의 향긋함과 바지락의 시원한 맛이 조화로운 제품이다. 특히 서산 냉이는 철분과 칼슘이 풍부한 황토에서 해풍을 맞고 자라 맛과 향, 품질이 우수한 식재료로 알려져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