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봄 시즌 신메뉴 ‘쉬림프 시리즈’ 4종 출시=써브웨이가 봄 시즌을 맞아 ‘쉬림프 샌드위치’, ‘쉬림프 샐러드’,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등 총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쉬림프 시리즈’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해산물에서 빠지지 않는 인기만점 재료 새우를 활용한 샌드위치와 샐러드 메뉴로 구성됐다. 특히 고단백 저지방 고칼슘 식품인 새우를 주재료로 해 신선하고 건강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쉬림프 샌드위치 253㎉, 쉬림프 샐러드 108㎉, 쉬림프 아보카도 샌드위치 313㎉,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163㎉로 칼로리 부담 없이 가벼우면서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쉬림프를 포함한 모든 샌드위치 메뉴에 1500원을 추가하면 샐러드로 변경할 수 있다.
맥도날드,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개최=맥도날드는 2019년 ‘아빠와 함께 하는 축구교실’ 첫 수업이 10일 개최됐다고 밝혔다.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인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일환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서울 전역 8개 구장에서 개최되었으며, 아빠와 자녀가 함께 프로 축구 구단인 FC 서울의 유소년 코치가 진행하는 축구교실에 참여해 드리블과 패스, 슈팅 등 축구 기본기를 익히고 미니 축구 게임을 즐기며 유대를 다졌다.
미스터피자, ‘세계피자대회 2019’ 2개 부문 우승=미스터피자 도우쇼 퍼포먼스팀인 ‘드림팀’이 ‘세계피자대회 2019’에 참가해 ‘프리스타일’과 ‘마스터스’ 등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는 피자를 만드는데 필요한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대회로, 세계 최대 피자 산업 박람회인 ‘피자 엑스포’ 기간 중 진행된다. 올해 세계피자대회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3월 6~7일 양일간 열렸으며, 역대 우승자를 포함한 50여개 팀이 출전해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서 미스터피자의 드림팀은 미입상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리스타일 부문에 진준태 사원이, 이번 대회를 포함한 역대 우승자들이 출전하는 마스터스 부문에 이문기 과장이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