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몰빵데이’ 진행… 의류·화장품 등 최대 60% 할인

홈플러스, ‘몰빵데이’ 진행… 의류·화장품 등 최대 60% 할인

기사승인 2019-03-13 14:48:47

홈플러스가 창립 22주년을 맞아 의류·화장품·슈즈 등 브랜드 매장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몰빵데이’를 진행한다.

13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매장은 ▲강서점 ▲영등포점 ▲유성점 ▲원주점 ▲목포점 ▲순천점 ▲성서점 ▲아시아드점 등 전국 78개 점포다.

이번 행사는 패션을 비롯해 레스토랑, 푸드코트 등 500여 개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봄패션 스타일 제안 최대 60% 할인,  선착순 한정 특가, 스포츠 브랜드 할인, 14일 단 하루 모던하우스 단독 특가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쇼핑몰에서 1만원을 쓰면 인기 상품을 100원에 살 수 있는 파격적인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기간 해당 점포 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쇼핑한 고객에게는 롯데리아 햄버거, 오렐리아 가방, 이디야 아메리카노,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샤프란 섬유유연제 등을 살 수 있는 ‘100원딜!’ 쿠폰을 1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포춘 쿠키’를 주고, 내용에 따라 각 점포에서 정한 가전(에어프라이어, 공기청정기, 커피캡슐머신, 인덕션, 전기포트, 믹서기, 토스터기, 드라이기 등), 생활용품(후라이팬, 섬유 유연제, 냄비, 햇밥용기세트, 물티슈, 손세정제, 밀폐용기 등), 먹거리(쌀, 라면류 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50~200명에게는 키친타올(6입)을 준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물가 스트레스를 확 날려 버린다는 취지에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마련한 것은 물론 ‘100원딜’ 선착순 특가 등 오프라인 고객들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쇼핑의 묘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