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제33회 갤러리탐’ 전시 진행=탐앤탐스가 4월 30일까지 수도권 11개 매장에서 ‘제33회 갤러리탐(Gallery耽)’ 전시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는 문화예술 발전과 신진작가 발굴을 위해 지난 2013년부터 문화예술후원프로젝트 ‘갤러리탐’을 진행 중이다. 매장 전체를 신진작가의 전시 공간으로 제공해 11개 매장이 갤러리형 카페로 재탄생한다. 이번 전시는 탐앤탐스 블랙을 포함한 11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분야와 소재를 망라한 것이 특징이다. 동양화와 서양화, 사진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전시해 각 매장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패브릭과 겔미디엄, 자개 등 다양한 소재를 시도해 신진작가들의 독창성도 엿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 ‘헬로키티 램프 프로모션’ 실시=던킨도너츠가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헬로키티 램프’를 5900원에 제공한다. ‘헬로키티 램프’는 던킨도너츠와 헬로키티의 협업으로 제작된 한정판 프로모션 상품이다.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실리콘 소재의 램프이며, 하얀색 헬로키티 얼굴에 ‘힙한’ 핑크색 리본을 얹은 모양으로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였다. 밝기 조절이 가능한 터치센서가 있으며 핑크색 빛 설정도 가능하다. 이번 ‘헬로키티 램프 프로모션’은 램프 소진 시 종료되며, 상품 개별 구매는 불가하다. 프로모션 상품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카페베네, ‘한솔요리학원과 업무협약 체결=카페베네가 국내 최대 규모 한솔요리학원과 13일 한솔요리학원 본사와 바리스타 등 전문인력의 안정적인 고용 환경 조성을 위한 채용 연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카페베네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매장과 전문인력을 연계함으로써 안정적인 고용 환경을 조성한다. 한솔요리학원 역시 외식 전문 자격증을 취득한 수강생에게 안정적인 채용 기회를 제공하며 취업 지원을 보다 활성화할 계획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