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깔깔이, ‘핫 패션’ 아이템으로 뜬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 중

아디다스 깔깔이, ‘핫 패션’ 아이템으로 뜬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할인 중

기사승인 2019-03-20 17:28:00 업데이트 2019-03-20 17:28:10

최근 배우 윤균상, 오연서는 물론 개그맨 샘해밍턴의 아들 윌리엄까지 깔깔이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패셔너블한 ‘아디다스 깔깔이’가 나오면서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디다스 측은 ‘아디다스 깔깔이’로 불리는 SST 퀄팅 자켓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최근들어 ‘깔깔이’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면서 ‘아디다스 깔깔이’도 핫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이 제품들은 저렴한 가격대로 ‘가성비 소비’를 높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아디다스 깔깔이의 정식 명칭은 아디다스 ‘SST 퀼팅 자켓’이다. 레트로룩에서 영감을 얻은 편안한 자켓으로 패딩처리된 퀼트 구조라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스트라이프와 트레포일 로고 자수가 아디다스 스그니처 디테일을 더해주고 평직 소재가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사한다.

현재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SST 퀼팅 자켓’을 정가 15만9000원에서 12만7200원으로 할인 중이다. 색상은 블랙(검정), 블루(파랑), 그린(민트) 등이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