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8일 (일)
‘불후의 명곡’ 홍경민-사무엘, ‘찬찬찬’으로 1승… “사무엘이 빛나는 무대”

‘불후의 명곡’ 홍경민-사무엘, ‘찬찬찬’으로 1승… “사무엘이 빛나는 무대”

기사승인 2019-03-23 19:33:51 업데이트 2019-03-23 19:33:54


프로젝트 그룹 용감한 홍삼의 홍경민, 사무엘이 그룹 몽니를 꺾고 1승을 거뒀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는 작사가 김병걸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용감한 홍삼의 홍경민은 “사무엘이 빛이 나는 무대를 만들고 싶었다”며 “사무엘이 없었으면 만들 수 없는 무대다. 신선한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두 사람은 편승엽의 '찬찬찬'을 선곡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무대를 감상한 김병걸은 “도발적인 홍경민의 창법과 사무엘의 감성적인 창법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며 “너무 놀라고 감동 받았다”고 극찬했다.

용감한 홍삼은 429점을 받은 몽니를 2점 차이로 꺾고 1승을 차지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검찰, ‘홈플러스 사태’ 김병주 MBK회장 귀국길 휴대폰 압수

홈플러스가 신용등급 하락을 예상하고도 대규모 단기 채권을 발행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을 압수수색해 휴대전화 등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18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3부(부장 이승학)은 전날 오후 영국 런던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한 김 회장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이 과정에서 김 회장의 휴대전화 등 수사 관련 자료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지난 28일 특정경제범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