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농협은행, 이벤트 당첨자 400만원 상당 안마의자 전달 外 신한·신보

[금융 이모저모] 농협은행, 이벤트 당첨자 400만원 상당 안마의자 전달 外 신한·신보

기사승인 2019-03-30 01:00:00

농협은행은 NH스마트뱅킹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판타스틱4 이벤트 1등 당첨 고객에게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신한은행은 4~5월 두 달간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를 대상으로 경품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으며, 신용보증기금은 울산광역시 북구 연암동에 ‘울산스타트업지점’을 새로 개점했다.


NH농협은행, ‘NH스마트뱅킹ONEUP’ 이벤트 당첨자 경품 전달 

NH농협은행과 농협상호금융은 29일 NH스마트뱅킹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판타스틱4 이벤트 1등 당첨 고객에게 400만원 상당의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2월8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NH스마트뱅킹ONEUP’(NH스마트뱅킹) 출시를 기념해 로그인, 상품가입, 퀴즈풀기, 댓글달기 등 총 4개의 시리즈로 진행됐다. 

‘판타스틱4 이벤트’는 38만여명이 참여해 전산 추첨을 통해 총 5000여명의 당첨자를 선정했으며, 바디프렌드 안마의자(2명), 아이폰XS(10명), 삼성 패밀리허브+LG와인냉장고(2명), 다이슨청소기(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516명)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됐다.


신한은행 ‘2019 행운팡팡’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 이벤트

신한은행은 ‘2019 행운팡팡’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를 4~5월 두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두 달간 신한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한 고객 중 잔액이 10만원 이상인 고객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200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 ▲백화점상품권 ▲치킨세트 등이 제공된다.

또한, 가정의달 5월에는 자녀명의 통장을 개설한 부모 등 주택청약종합통장을 대리 신규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명을 더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워터파크 가족 이용권 등이 증정된다.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가입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가족관계 확인서류와 거래 인감을 지참하면 대리 신규가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청약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개편되어 통장 가입자 수가 늘어나고 있다”며 “지난해 7월 출시된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의 경우 일반 청약저축 대비 높은 금리와 비과세 혜택으로 젊은 청년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신용보증기금, ‘울산스타트업지점’ 개점

신용보증기금은 29일 울산광역시 북구 연암동 울산경제진흥원 4층에서 ‘울산스타트업지점’ 개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개점식에는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을 비롯해 김노경 울산광역시 일자리경제국장, 김형걸 울산경제진흥원장, 권영해 울산창조혁신센터장 등 유관기관, 금융기관 및 기업 대표 70여명이 참석했다.

신보는 울산스타트업지점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생태계를 조성하고 3D프린팅, 수소자동차, 바이오메디컬 등 미래신성장산업을 적극 육성하는 한편, 기업을 기술력과 미래성장성으로 평가하는 혁신금융을 선도해 혁신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윤대희 신용보증기금 이사장은 “기술력이 우수한 혁신 스타트업을 집중적으로 발굴, 지원함으로써 울산 지역에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고 경제활력을 제고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조계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