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소식] 스쿨룩스‧리틀스마트‧유니클로‧앤드지

[패션산업 소식] 스쿨룩스‧리틀스마트‧유니클로‧앤드지

기사승인 2019-03-29 17:22:00 업데이트 2019-03-29 17:22:24

◎스쿨룩스, 농심과 ‘스쿨룩스X너구리가 쏜다!’ 2차 제휴 프로모션 진행=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가 농심과 함께 ‘스쿨룩스X너구리가 쏜다!’ 2차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쿨룩스는 지난 해 12월 ‘스쿨룩스X너구리가 쏜다!’ 프로모션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차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 학기를 맞아 아직은 어색한 새 학급의 친구들과 순한너구리컵을 나눠 먹으며 빠르게 가까워지고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를 통해 스쿨룩스는 농심과 함께 총 33개 학급에 순한너구리컵 약 1000여 개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스쿨룩스 공식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SNS에 스크랩하고, 해당 게시글의 URL과 본인 학급에 순한너구리컵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긴 뒤 네이버폼을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스쿨룩스는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가 속한 33개 학급을 선정하여 순한너구리컵 1박스(30개입)를 증정한다. 또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휠라 리니어 반팔티셔츠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4월10일까지다. 당첨자는 4월16일(화) 스쿨룩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쿨룩스 김율 실장은 “새 학기를 맞아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하고, 학급 친구들과도 빠르고 쉽게 친해질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따. 앞으로도 1318 청소년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브랜드로서 학생들과 일상 속에서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틀스마트, KBS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원복 협찬=스마트에프앤디의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는 주 주말 저녁 8시에 방송되는 KBS 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에 원복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일 반복되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되어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김해숙, 유선, 김소연, 홍종현, 최명길, 기태영, 김하경 등 베테랑 연기자들이 출연하며, 방송 첫 주에 무려 28.2%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리틀스마트는 드라마 내 국밥집 첫째 딸 미선(유선)의 외동딸 정다빈(주예림)이 다니는 유치원 어린이들이 착용할 유치원복 전체를 협찬했다. 회사 측은 “Q마크, KC마크 등의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품질을 갖췄으며, 세련된 컬러와 깔끔한 디자인을 조합해 드라마 속 하나뿐인 딸이 다니는 유치원의 원복 콘셉트를 잘 드러냈다”고 설명했다.

리틀스마트 관계자는 “리틀스마트 원복은 아이들의 체형을 연구한 3D 입체패턴이 적용된 디자인과 더불어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 아이들이 더욱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착용감과 활동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했다”며 “유치원복을 입고 밝고 활기차게 활동하는 드라마 속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리틀스마트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유니클로 봄맞이 ‘2019 유니클로 스프링 세일’ 실시=유니클로(UNIQLO)가 3월29일부터 4월4일까지 ‘2019 유니클로 스프링 세일(2019 UNIQLO SPRING SALE)’을 통해 봄 패션 아이템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맞아 일상생활과 비즈니스, 스포츠 활동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지금 입기 좋은 상품들을 선별해 7일간 특별가에 제공한다. 언더웨어부터 룸웨어, 셔츠, 팬츠, 삭스, 아우터까지 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세련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하는 상하의 아이템을 특별하게 선보인다. 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해 편안할 뿐만 아니라 앵클 기장으로 트렌디한 성인용 ‘이지(EZY) 앵클 팬츠’를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하나. 신축성이 뛰어난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레깅스 팬츠’와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인 남성용 ‘슬림 피트 노턱 치노 팬츠’도 각각 1만원씩 할인된 1만9900원과 2만9900원에 판매된다.

상의로는 부드러운 감촉의 남성용 ‘EFC 브로드 셔츠’와 주름 현상이 적은 여성용 ‘레이온 스키퍼 칼라 블라우스’ 모두 1만원 할인,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뛰어난 기능성에 기반해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더욱 편안한 일상을 돕는 아이템들도 세일 품목에 포함된다. 입체 구조의 브라컵으로 완벽한 핏을 제공하고 와이어 없이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주는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라이트’와 봉제선이 없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스포츠 활동 시에도 편안한 ‘와이어리스 브라 릴랙스’에 이번 시즌 들어 최대 할인 폭을 적용해 모두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제공한다.

◎남성복 앤드지(ANDZ), 28일부터 ‘정해인의 일상셋업’ 프로모션 진행=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가 28일부터 일상 셋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속모델 배우 정해인의 일상을 테마로 진행되는 앤드지 프로모션은 시즌 아이템 중 활용도가 높은 주요 아이템을 선정해 매월 스페셜 프로모션 형태로 진행되며 4월 아이템은 봄 시즌 내내 입을 수 있는 셋업이다.

앤드지 관계자는 “셋업은 직장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주중 비즈니스룩부터 상하 아이템별 레이어링으로 주말 데이트룩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라이트 그레이의 셋업은 베이직한 티셔츠부터 스트라이프 티셔츠까지 다양하게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앤드지의 ‘정해인 일상셋업’ 프로모션은 3월28일부터 4월21일까지 19만9000원에 판매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