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삼성카드, 출산·육아 박람회 ‘홀가분 베이비페어’ 진행 外 신한

[금융 이모저모] 삼성카드, 출산·육아 박람회 ‘홀가분 베이비페어’ 진행 外 신한

기사승인 2019-04-02 12:58:20

삼성카드는 국내 대표 육아박람회 업체인 '코베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출산·육아 관련 300여개 업체가 함께 하는 '홀가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신한카드가 해외여행과 국내외 호텔, 골프 영역에서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 베스트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

삼성카드, 출산·육아 박람회 '홀가분 베이비페어' 진행

삼성카드는 국내 대표 육아박람회 업체인 '코베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출산·육아 관련 300여개 업체가 함께 하는 '홀가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

CSV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육아의 시작, 아빠와 엄마가 함께, 삼성카드로 더 홀가분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이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출산과 육아에 관심 있는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앱 회원은 별도 절차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홀가분 쇼핑존에서는 팸퍼스, 마미포코 리프가닉, GNC 등 베이비스토리 제휴 업체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결제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해외 이용 특화 프리미엄 카드 '더베스트플러스' 출시

신한카드는 해외에서 사용할 때 항공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등 해외여행과 국내외 호텔, 골프 영역에서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 베스트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

신한 베스트플러스카드는 전달 실적에 상관없이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일시불, 할부 이용액 1500원 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은 1000원 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전월 일시불, 할부 이용액이 200만원 이상이면 스카이패스는 국내 이용금액 1500원당 1.5마일리지와 해외 이용금액 1500원당 3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은 국내 이용금액 1000원당 1.5마일리지와 해외 이용금액 1000원당 3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 베스트플러스카드는 해외 이용이 잦은 고객과 항공 마일리지를 선호하는 고객의 수요에 맞춰 서비스를 구성했다"며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특급호텔 서비스와 공항라운지 무료 제공 등 그동안 고객들이 선호했던 서비스를 하나의 카드에 담아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