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신한카드, '미니언즈' 캐릭터 카드 출시 外 우리

[금융 이모저모] 신한카드, '미니언즈' 캐릭터 카드 출시 外 우리

기사승인 2019-04-03 01:00:00

신한카드가 '미니언즈'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딥드림 체크(미니언즈 한정판)'를 출시했다. 우리카드는 광화문 더케이트윈타워에 있는 우리카드 본사에서 창립 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신한카드, '미니언즈' 캐릭터 카드 출시

신한카드는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딥드림 체크(미니언즈 한정판)'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미니언즈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를 기반으로 출시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주고, 본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최대 1.0%를 적립해준다.

미니언즈 체크카드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 생활밀착형서비스, 신한금융그룹 우대서비스 등으로 구분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니언즈 체크카드를 발급 받는 순간부터 귀여움과 알뜰함을 동시에 뽐낼 수 있다"며 "앞으로 일루미네이션사의 미니언즈, 마이펫의 이중 생활 등 귀여움 넘치는 캐릭터 제휴 카드를 추가로 출시해 신한카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우리카드, 창립 6주년 기념식 개최

우리카드는 광화문 더케이트윈타워에 있는 우리카드 본사에서 창립 6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해 우리금융지주 및 우리은행 임원과 우리카드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우리카드의 지난 6년간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선도 카드사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 회장은 "금융그룹의 실적이 비은행 계열사에 의해 판가름나고 있기 때문에 카드사의 역할이 중요한 시점"이라며 "지주체제 전환을 계기로 그룹사간 시너지를 한 차원 끌어올려야 하며 우리금융그룹도 카드사의 성장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은 "치열한 카드시장에서 이뤄낸 6년 동안의 성과와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1200만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우리카드의 도약을 통해 우리금융그룹이 1등 종합금융그룹 달성이라는 목표를 이뤄내는데 큰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한 마음으로 노력하자"고 말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조진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