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출시

카카오 VX,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 공식 출시

기사승인 2019-04-03 09:16:55 업데이트 2019-04-03 09:16:58

카카오 VX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공식 론칭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골프’는 20~30대를 주 타깃으로 트렌디한 매력에 위트를 가미, 감각적인 골퍼를 위해 만들어진 골프용품 브랜드다.

회사 측은 “전 국민이 사랑하는 ‘카카오프렌즈’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귀엽고 발랄한 감성의 골프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카카오 VX는 첫 출시 제품으로 ‘라이언’, ‘어피치’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8종의 특징을 강조했다. 친근한 디자인으로 제작한 ‘드라이버 커버’, ‘볼 파우치’, ‘캐디백’, ‘골프화’ 등 총 150종의 다채로운 골프 액세서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캐디백 커버인 ‘하이 프렌즈!’ 시리즈를 출시,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골퍼의 니즈를 반영했다. 이용자가 기존에 사용하던 캐디백에 원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커버를 선택해 커스터마이징 하면 귀여운 감성의 캐디백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제품은 1일(월)부터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제휴 골프장 프로샵과 전국 100여개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 VX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론칭과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 달 동안 제품 구매 시 두 배 적립, 회원가입 시 캐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