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해보험이 유병자와 고령층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가능한 ‘무배당 간편한가성비플러스건강보험’을 출시했다. BC카드가 뮤지컬 ‘그날들’ 관람객을 대상으로 티켓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손보, ‘무배당 간편한가성비플러스건강보험’ 출시
농협손해보험이 유병자와 고령층도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가능한 ‘무배당 간편한가성비플러스건강보험’을 출시했다.
무배당 간편한가성비플러스건강보험은 비갱신형으로 일반심사는 물론 간편심사 제도를 도입해 고령층과 유병자도 가입 가능한 상품이다. 중도해지 시 해지환급금이 없는 무해지환급형을 선택하면 같은 보장이라도 최대 30% 가량 저렴한 보험료로 설계할 수 있다.
일반심사의 경우 0세부터 75세까지, 간편심사는 40세부터 75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무해지환급형은 일반심사, 간편심사 모두 적용된다.
유병자가 간편심사로 가입할 경우, 3가지 항목만 고지하면 암, 뇌졸중, 허혈성 심장질환 진단비 등 3대 질병 진단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3가지 고지항목은 ▲3개월 내 입원·수술 등에 대한 의사소견 여부 ▲2년 내 입원 또는 수술 ▲5년 내 암진단 또는 암치료 여부 등이다.
BC카드, 뮤지컬 그날들 1+1 티켓 이벤트 진행
BC카드가 뮤지컬 ‘그날들’ 관람객을 대상으로 티켓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그날들’ 오후 2시 공연에 대해 BC신용카드로 동일한 등급의 티켓을 2장 구매하는 고객에게 5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을 1장 또는 3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3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8일 오후 2시부터 9일 자정까지 BC신용카드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먼저 진행한다. 전월 실적이 충족되지 않은 고객은 10일 오후 2시부터 27일 정오까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은 BC카드 페이북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고객 1인당 최대 3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