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MINI), 고객 초청 ‘헬로 폴, 헬로 미니’ 행사 열어

미니(MINI), 고객 초청 ‘헬로 폴, 헬로 미니’ 행사 열어

기사승인 2019-04-11 15:01:38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0가 지난 9일 MINI 강남 전시장에서 ‘HELLO PAUL! HELLO MINI!’ 행사를 열었다.

MINI는 글로벌 탄생 60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6월6일부터 8월25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영국 최고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의 전시 ‘헬로, 마이 네임 이즈 폴 스미스(Hello, My Name Is Paul Smith)’를 후원한다. 전시회에 앞서 폴 스미스 방한 일정에 맞춰 지난 9일 MINI 강남 전시장에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팬미팅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60여명의 MINI 고객들이 참여해 디자이너 폴 스미스와 MINI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시대정신을 이끄는 패션 아이콘으로써 전 세계 수많은 예술가들에게 영감을 불러 일으킨 MINI의 의미를 고객들과 함께 되새겨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기념하고, 폴 스미스 전시회를 홍보하는 차원에서 랩핑된 총 10대의 MINI 차량도 전시됐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폴 스미스는 MINI 글로벌 탄생 40주년을 기념해 1998년, 자신의 시그니처인 멀티컬러 스트라이프로 도장한 한정판 MINI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오는 6월 열리는 전시회에서는 폴 스미스를 상징하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클래식 Mini가 특별 전시될 예정이다. 

MINI는 톡톡 튀는 개성과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이동 수단으로써의 자동차를 넘어 시대를 대변하는 패션 아이콘으로써 전 세계 수많은 아티스트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를 바탕으로 폴 스미스를 비롯해 데이비드 보위, 케이트 모스 등 영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스페셜 에디션을 다양하게 선보인 바 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