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5일 (목)
김포시, ‘축구종합센터 유치 한마음대회’ 개최

김포시, ‘축구종합센터 유치 한마음대회’ 개최

기사승인 2019-04-15 13:11:00

정하영 김포시장이 13일 김포시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축구종합센터 유치 시민한마음대회에서 김포 유치를 강력하게 밝혔다(사진).

정 시장은 이날 K3리그 어드밴스 김포시민축구단과 화성FC의 경기에 앞서 열린 시민대회에서 분단 이후 70년 동안 각종 규제에 묶여 큰 불편을 겪어 온 김포시에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가 유치된다면 앞으로 미래 김포시의 50, 100년을 준비할 수 있다대한축구협회가 김포시를 선정하면 세계에서 가장 멋진 축구종합센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대회에는 대한축구협회 최영일 부회장, 홍명보 전무이사, 이회택 전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김포시에서는 정 시장, 홍철호·김두관 국회의원, 신명순 시의회 의장, 시의원, 도의원 등이 참석해 대한축구협회에 축구종합센터 유치에 대한 시민의 열망을 전달했다.

홍철호 의원은 오늘은 축구로 하나 되는 김포시를 보여주는 날이다. 김포에 유치되도록 100% 마음을 정해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김두관 의원은 축구종합센터 부지는 통일시대까지 내다보고 정해야 한다며 김포시 유치를 희망했다.

이에 대해 최영일 부회장은 잘 됐으면 좋겠다고 화답해 큰 박수를 받는 등 시종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대회가 진행됐다.

김포=권오준 기자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몰라도 재밌는 최고급 액션 ‘미션 임파서블 8’, 관객 미션은 허리 곧추세우기

몰라도 재밌고 알면 더 재밌다. 약간의 허리 뭉침만 각오한다면 더더욱 재밌다. 기나긴 169분을 알차게도 채운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하 ‘미션 임파서블 8’)이다.‘미션 임파서블 8’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다.시리즈 팬이라면 시작부터 눈시울을 붉힐지도 모르겠다. 일생을 바쳐 인류를 지킨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