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제품] 아디다스‧크로커다일레이디‧머렐‧빔바이롤라

[패션 신제품] 아디다스‧크로커다일레이디‧머렐‧빔바이롤라

기사승인 2019-05-02 16:29:05 업데이트 2019-05-02 16:29:10

◎아디다스, 서울을 주제로 한 티셔츠 2종 ‘서울팩’ 출시=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한국을 넘어 세계의 중심에 우뚝 선 서울을 담은 특별한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된 ‘서울팩’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아디다스 측은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흡수하고 전 세계 트렌드를 주도하는 도시 중 하나로 자리잡은 서울을 티셔츠에 녹인 것이 특징이라며, ‘아디다스, 서울을 입다’는 메인 카피처럼 심플한 티셔츠 안에 서울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위너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는 지난달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 사전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아티스트 위너는 서울에 대한 그들만의 자유로운 생각, 창의적인 발상을 그들만의 감성으로 풀어 티셔츠에 새겼다. 

위너가 서울을 콘셉트로 직접 그린 도안이 반영된 위너 티셔츠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티셔츠는 아디다스의 로고(badge of sports) 안에 서울을 상징하는 랜드마크들이 새겨져 서울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아디다스는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한 위너를 비롯 손나은, 문가비는 물론 아디다스 우먼스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린다, 아주라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에게 새롭게 공개된 ‘서울팩’을 전달했다.

총 2가지의 티셔츠로 출시되는 서울팩은 지난 1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전국의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활동성‧편안함‧쾌적함 모두 갖춘 컴포트 팬츠 시리즈 선봬=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시원한 소재와 허리 밴딩으로 편안함과 활동성을 강조한 ‘컴포트 팬츠 시리즈’를 최근 출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3050 여성들의 몸매와 체형 분석을 바탕으로, 허리 부분에 밴드를 적용해 여성들의 허리 라인과 복부에 대한 고민을 해소했다. 동시에 발목까지 내려오는 기장부터 7부, 5부 등 다양한 형태의 길이감으로 체형에 따른 핏도 고려했다.

원단 역시 가볍고 시원하며 몸에 달라 붙지 않는 공기가 잘 통하는 소재를 사용해 지금부터 여름까지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제품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밴딩컴포트팬츠’는 허리부분에 컬러 밴드로 포인트를 줘 편안한 착용감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렸다.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트레이트 핏을 적용하고, 은은한 광택감의 도비 조직을 사용해 청량감을 더한 것도 눈에 띈다.

‘깅엄체크팬츠’와 ‘소프트팬츠’는 무릎을 덮는 7부 길이와 신축성 좋은 소재로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원단의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해져 일상에서의 편안함은 물론 움직임이 많은 여행 중에도 제격이다.

이번 시즌 주목 받고 있는 5부 팬츠도 크로커다일레이디만의 실용성을 더해 선보였다. 대표적인 여름 소재인 서커 원단을 사용한 ‘사각체크팬cm’는 몸에 달라붙지 않고 통기성이 좋아 한층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상품본부 이의준 본부장은 “팬츠는 활동성은 뛰어나지만 앉아있을 때 복부와 허리가 타이트해져 불편함을 느끼기 쉬운데, 이를 해소하기 위해 편안함까지 겸비한 ‘컴포트 팬츠 시리즈’를 선보인다. 얇고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와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머렐, 실용성 높은 패커블 방풍 재킷 스프린트 출시=아웃도어 브랜드 머렐(MERRELL)이 패커블 기능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경량 소재 방풍 재킷 스프린트(SPRINT)를 출시한다. 

스프린트(SPRINT)는 착용하기 적합한 방풍 재킷으로, 착용하지 않을 때 재킷을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packable) 디자인이 적용됐다. 야외활동 시 옷 전체를 왼쪽 포켓 안쪽으로 돌돌 말아 넣으면 파우치 형태가 돼 간편하게 보관과 휴대가 가능하다. 변화무쌍한 날씨에 손쉽게 입고 벗을 수 있어 야외활동에 활용도가 높다. 

또 내구성과 경량성을 모두 갖춘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장감을 선사한다. 등판 전면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해주고 통기성이 우수한 매쉬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끈적임 걱정 없이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네이비, 스칼렛, 화이트, 블루, 그레이 5가지와 여성용 네이비, 체리핑크, 아쿠아, 라이트살몬 4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머렐 관계자는 “스프린트는 경량성이 우수하고 패커블 디자인이 적용돼 활용도가 높은 여름철 최적의 방풍 재킷이다. 재킷을 착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스프린트 방풍 재킷 하나만 있으면 등산, 트레킹 등의 야외활동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을 것”라고 설명했다.

◎롯데GFR 빔바이롤라, 19SS 멀티 컬러 프린트 원피스 출시=롯데GFR 스페인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가 2019년 봄/여름(S/S) 시즌 화사한 멀티 컬러가 돋보이는 셔츠 스타일의 운석 프린트 원피스를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빔바이롤라(BIMBA Y LOLA)의 19 S/S 시즌 콘셉트 주제 ‘#THIS IS SEDIMENTAL’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지질학적 프린트에 자연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색감을 접목해 지구와 인간의 조화로움을 표현했다.

이번 시즌 콘셉트가 담긴 셔츠 스타일의 운석 프린트 원피스는 은은한 분위기가 감도는 멀티 컬러의 운석 프린트가 돋보인다. 또 우아한 시스루 소재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또한 가볍고 시원한 소재감으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전달하며 이너웨어와 함께 원피스 단독으로 연출하거나 수영복에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썸머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빔바이롤라(BIMBA Y LOLA) 측은 전 매장에서 이달 3일부터 19일까지 3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대림미술관 전시 ‘하이메 아욘, 숨겨진 일곱 가지 사연’ 티켓을 1인 2매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