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진아엔터→디모스트 이적… “그동안 이끌어 주신 태진아 선생님께 감사”

강남, 진아엔터→디모스트 이적… “그동안 이끌어 주신 태진아 선생님께 감사”

기사승인 2019-05-10 17:04:16


가수 겸 방송인 강남이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튼다.

10일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강남이 최근 전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강남이 디모스트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라며 "강남은 방송계에서 대체 불가한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친구다. 앞으로 가수 활동을 비롯해 예능, 연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가 가진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새 출발 소식을 알린 강남은 "새로운 곳에서 새 출발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알리게 되어 기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한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아들처럼 돌봐주시고 이끌어 주신 태진아 선생님께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더 큰 효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자랑스러운 아들 강남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강남의 이적 소식에 진아엔터 측은 “그가 어디에서든 잘 되길 바란다”라며 “강남은 노래뿐 아니라 예능 센스가 뛰어난 친구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가 그의 예능 활동 및 여러 활동에 큰 지지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강남의 활동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아버지로서 강남의 가수 활동과 여러 활동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2011년 그룹 엠.아이.비(M.I.B)로 데뷔한 강남은 2015년 연말 가수 태진아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SBS '정글의 법칙', MBC '나 혼자 산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 등 각종 예능에서 두각을 보이며 이름을 알렸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