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산업 소식] 안다르 모델에 ‘신세경‧소이현‧신애련’ 선정 外

[패션산업 소식] 안다르 모델에 ‘신세경‧소이현‧신애련’ 선정 外

기사승인 2019-05-12 15:31:23

◎안다르, 신세경‧소이현‧신애련 브랜드 모델로 발탁=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배우 ‘신세경’과 ‘소이현’, 안다르 ‘신애련’ 대표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TV 광고를 시작으로 안다르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요가복과 필라테스복, 피트니스복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룩을 제안하는 안다르는 차별화된 감성과 개성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안다르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매력이 신세경, 소이현, 신애련의 서로 다른 개성과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안다르는 이들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국내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신세경은 맑고 청순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로 오는 7월 드라마 복귀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배우 소이현은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로 드라마와 예능 모두 접수하면서 대중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지난 2일 첫 방영한 웹 예능 ‘뜻밖의 손님’에서 배우 손병호와 호흡을 맞추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360도 서울 등 각종 오프라인 강연에 초청되어 성공궤도를 달리고 있는 CEO로서의 행보가 돋보인다. 

안다르 관계자는 “신세경, 소이현 그리고 신애련 대표의 유니크한 색깔과 아름다움이 안다르와 특별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안다르 얼굴이라 할 수 있는 신애련 대표가 기업의 모델로 새로운 도전을 하게 돼 보다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소비자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경과 소이현, 신애련 대표와 함께한 안다르의 온‧오프라인 광고는 5월 중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신세경은 오는 13일 오전 10시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되는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의 출시 모델로 선정돼 이들 중 가장 먼저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레노마골프, 공격적 마케팅으로 연말까지 매장 수 30% 확대 목표=한성에프아이의 프렌치 스타일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제작지원과 유망 선후 후원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올해 말까지 매장 수를 30% 확대한다고 최근 밝혔다.

현재 레노마골프는 12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회사 측은 2019년 말까지 170개까지 오픈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레노마골프는 전속모델 한채영과 함께한 TVCF와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골프의 ‘달콤살벌 골프트립2’와 KBS2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등 다양한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유망 골프 선수 후원을 통해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후원 선수인 조정민 프로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에서 우승을 거둬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레노마골프는 매장과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소비자 접근성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브랜드 성장에 속도를 내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레노마골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까스텔바쟉, 매직쿨(MAGICOOL) 린넨 컬렉션 출시=까스텔바쟉이 여름을 앞두고 비즈니스캐주얼에서 일상까지 자연스럽게 착용 가능한 ‘매직쿨(MAGICOOL) 린넨 컬렉션’을 최근 선보였다. 

린넨은 높은 통기성과 흡수성으로 봄,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천연소재이다. 까스텔바쟉이 선보인 ‘매직쿨 린넨 컬렉션’은 초여름 무더운 날씨와 강한 햇빛에 활용도가 높은 기능성 상품들로 구성됐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까스텔바쟉 ‘매직쿨 린넨 셔츠’는 소재 자체가 주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나노 입자를 원사에 코팅하는 나노 발수 가공 기술을 적용해 발수, 방염 등 높은 내구성을 보인다. 또 슬랙스, 데님 등과 매치하기에도 부담이 없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매직쿨 카라 티셔츠’는 린넨 특유의 산뜻한 청량감을 강조한 상품이다. 땀 흡수가 뛰어난 린넨과 부드러운 촉감의 폴리를 함께 사용해 시원하고 쾌적할 뿐 아니라, 착용감 또한 높였다. 상품 전체에는 은은한 가로 스트라이프를 적용,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