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소식] 안다르, 에어쿨링 레깅스 1&1 이벤트 진행 外

[패션 소식] 안다르, 에어쿨링 레깅스 1&1 이벤트 진행 外

기사승인 2019-05-13 09:09:08

◎안다르, 뉴(NEW) 에어쿨링 레깅스 1&1 이벤트 진행…13일 오전 10시 선착순 한정 판매=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를 오는 13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와 함께 선착순 한정 판매 이벤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13일 오전 10시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이벤트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 1&1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5만 8천 원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는 정가 7만 8천 원으로 구성되어 ‘1&1’ 패키지로 구매 시 5만 8천 원에 구매 가능해 최대 70% 가까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 1&1 패키지’는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로 준비되어 소비자들의 높은 참여가 예상되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는 일반적인 레깅스의 싱글 원단이 아닌 양면 원단으로 구성되어 비침 현상이 적으며 자유로운 속옷 착용이 가능하다. 도톰한 양면 원단은 공기를 통과시키는 벤틸레이션 구조를 활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물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특성으로 땀은 물론, 갑자기 비를 맞거나 물놀이를 즐기는 상황에서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 역할까지 가능하다. 

면보다 8배 빠른 속도로 마르는 미국 듀폰사의 최고급 기능성 원단 탁텔(Tactel)을 활용하여 타 섬유 대비 20%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일반 나일론 소재보다 뛰어난 내열성으로 최상의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나아가, 고탄성 스판덱스 원단인 라이크라(LYCRA)의 원단을 통해 우수한 탄력성과 복원력을 선보인다. 

안다르는 ‘2019 S/S NEW 에어쿨링+브라탑 1&1 패키지’도 동시 진행한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신제품 레깅스는 물론 동시 착용 가능한 브라탑까지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네파, 더운 여름 대비 냉감 기능 갖춘 썸머 폴로 선배=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지난 12일 서울 롤러시티에서 냉감 기능을 적용한 신개념 폴로티셔츠 ‘프레도’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 ‘썸머 폴로 링크’를 진행했다.

새롭게 출시된 네파의 ‘프레도’는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의 계절적인 요인을 폴로티셔츠에 반영, 기능성으로 새롭게 풀어낸 제품이다.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위해 꼭 필요한 냉감 폴로티셔츠라는 점을 알리기 위해 썸머폴로라는 애칭의 프레도 폴로티셔츠는 기존 시장에 나와 있는 면 소재 폴로티셔츠의 단점을 기능적 소재로 보완해 여름에 제격인 썸머폴로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였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

이번 이벤트는 80년대 후반부터 90년대 초반까지 패션은 물론 문화 트렌드를 주도했던 ‘로라장’을 콘셉트로 추첨을 통해 뽑힌 약 300여명의 참가자들이 롤러스케이트를 직접 타며 새롭게 출시된 네파의 냉감 폴로티셔츠 ‘프레도’에 맞는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받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소비자들은 새롭게 출시된 프레도를 경험해보는 것은 물론 로라장 컨셉에 맞게 특별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체험해보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