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브랜드 NBA는 지난 19일 인기 힙합 레이블 ‘메킷레인 레코즈’의 멤버 나플라, 루피, 블루와 함께한 ‘힙합 라이브 공연&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NBA 모델인 나플라와 함께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펼치진 이날 공연은 NBA의 스타필드 코엑스몰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나플라는 ‘쇼미더머니 777’의 최종 우승자로 ‘무료 공연 개최’ 우승 공약을 NBA와 함께했다. 이날 나플라는 대세 힙합 뮤지션답게 강렬하면서도 스웨그 넘치는 공연을 선보이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고, 공연장은 무대를 보기 위해 모인 수많은 관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사인회에서 나플라는 화이트&블루 컬러에 NBA 인기 팀 휴스톤 로켓츠의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내추럴한 오버 핏 그래픽 티셔츠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어 사전에 선발된 팬들 한 명 한 명과 아이컨택을 하고, 다정한 미소를 나누며 소통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본격적인 라이브 공연이 진행되자 나플라는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화려한 무대 매너로 좌중을 압도했다. 또, 메킷레인 레코즈의 멤버 루피, 블루, 오왼오바도즈와 힙합 뮤지션 A.P, DJ나모 등 대세 아티스트들이 깜짝 등장하면서 현장에 있던 관중들 모두 뜨거운 호응을 보내며 기립하는 광경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나플라와 루피, 블루는 NBA의 스트릿 패션과 힙합이 한데 어우러진 콜라보레이션 음원 ‘NBA’를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며, 공연장에 모인 관객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들은 각각의 개성과 힙한 분위기를 감각적인 비트와 랩핑으로 녹여내며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NBA 관계자는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유니크한 힙합 공연을 많은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으로 기획한 이번 행사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스트릿 문화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