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3종 출시

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3종 출시

기사승인 2019-05-21 17:30:31

매일유업이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 3종을 출시했다.

21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파스타소스는 매일유업의 50년 유제품 노하우를 살려 수제방식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고급 레토르트 소스다.

그릇이나 후라이팬에 덜어서 따로 데우는 조리과정이 필요한 알루미늄 포장 소재의 기존 레토르트 제품들과 달리 살짝 개봉해 포장된 형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바로 데워 파스타면에 부어 먹을 수 있도록 간편성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인 파스타소스 3종은 ‘크림파스타소스’, ‘토마토파스타소스’,  ‘로제파스타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크림파스타소스는 우유크림이 42%  함유됐으며, 베이컨과 까망베르 및 그라나 파다노 치즈가 들어가 크림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토마토파스타소스는 토마토 함량이 73%로 으깬 토마토와 페이스트 비율을 적절하게 맞춰 풍부한 식감의 토마토 소스를 즐길 수 있다.

로제파스타소스는 토마토소스와 우유크림을 적절한 비율로 섞고, 섬세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브리치즈를 넣어 크림의 고소함과 토마토의 새콤달콤한 감칠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크림파스타소스 145g, 토마토파스타소스 170g, 로제파스타소스 155g이며, 가격은 1개입 기준 2500원, 3개입 기준 7400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