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모저모] 올세인츠, 최대 50% 할인 실시 外

[패션 이모저모] 올세인츠, 최대 50% 할인 실시 外

기사승인 2019-05-31 14:16:38 업데이트 2019-05-31 14:16:41

◎올세인츠,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진행=영국 프리미엄 컨템퍼러리 브랜드 ‘올세인츠(ALLSAINTS)’가 2019년 여름을 맞아 30일부터 한정기간 동안 일부 품목의 2019년 봄/여름(SS) 컬렉션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올세인츠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더 바이커 재킷과 핸드백 컬렉션 그리고 이번 여름에 꼭 필요한 드레스와 하와이안 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베스트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리복, APAC 앰버서더로 지코 발탁=리복(REEBOK)이 아시아 태평양 (ASIA & PACIFIC, 이하 APAC)을 대표하는 앰버서더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힙합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ZICO)를 발탁했다.

지코는 힙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개성 있는 패션 센스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많은 뮤지션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다.

리복 측은 “지코가 가진 아티스트로서의 능력과 패션 센스가 리복 클래식의 스트리트 무드와 최상의 조화를 이룰 것이라 판단했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지코는 6월1일 리복 클래식 화보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APAC에서 리복의 얼굴로 활동하게 된다. 지코와 리복은 클래식 캠페인 ‘벡터 시티(Vector City)’ 뿐만 아니라 하반기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리복 클래식의 아이코닉한 로고 ‘벡터(Vector)’가 새겨진 다양한 아이템을 지코 특유의 스웨그로 완벽하게 소화하여 인상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리복 APAC 브랜드 디렉터 채드 위트먼(Chad Wittman)은 “트렌디하고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티스트 지코를 APAC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기존의 틀을 깬 대담하고 과감한 표현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그의 음악과 스타일은 리복이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어울린다. 지코와 리복이 함께 선보일 활동에 소비자들이 많은 영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MLB(엠엘비) ‘MLB 모노그램 컬렉션’ 출시…모델 김칠두 화보 공개=에프엔에프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트렌디한 모노그램 패턴의 MLB 모노그램 컬렉션을 출시했다.

MLB에서 브랜드를 상징하는 뉴욕 양키스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해석해 프리미엄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모노그램 컬렉션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볼캡과 버킷햇, 웨이스트백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노그램 컬렉션은 단품으로 착용 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세트로 매치하면 럭셔리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모노그램 캡은 아이보리, 베이지, 네이비, 블랙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2019 S/S 트렌드 키 컬러인 베이지와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로 구성된 모노그램 웨이스트백은 어깨에 크로스로 둘러 메거나 허리에 벨트백으로 연출할 수 있다. 힙색처럼 소지품을 쉽게 보관하고 찾을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MLB는 모노그램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국내 1호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럭셔리 스트리트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칠두는 내추럴한 패션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모노그램 캡과 웨이스트백을 매치해 패셔니스타 다운 면모를 뽐냈다.

◎‘스윗피쉬 x 스타워즈’ 스니커즈 컬렉션, 한국 아트모스 명동 런칭=에이유커머스 슈즈 브랜드 스윗피쉬(SWITFISH)가 2019년 봄/여름(S/S) 컬렉션을 한국 아트모스 명동에서 선보인다.

이번 아트모스 명동 팝업 스토어에서는 스타워즈와 협업한 2019 S/S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신발 그 이상의 가치를 추구하는 스윗피쉬의 이번 메인 제품 PG 스니커즈는 프라모델 키트 콘셉트로 스니커즈 패키지에서 볼 수 없었던 스니커즈 이외의 구성품으로 3D 플라스틱 키트, 조립 설명서, 그리고 스니커즈를 디스플레이 할 수 있는 백그라운드 슈 스테이지로 구성되어있다. 스니커즈의 아웃솔 사이드파트, 아웃솔 백파트, 슈레이스 팁 등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하여 조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트모스 명동점에서는 스니커즈에 키트를 어떤 방식으로 조립하는 지 확인할 수 있는 튜토리얼 존과, 스윗피쉬와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의 시작과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히스토리 존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매장 전체가 스타워즈 피규어와 그래픽으로 연출된다고 전해진다.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볼 것을 제안한다. 

아트모스 명동점에서 진행되는 스윗피쉬 X 스타워즈 팝업 스토어는 6월16일까지 운영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