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단신] LG전자, 교원웰스, 쿠쿠

[가전 단신] LG전자, 교원웰스, 쿠쿠

기사승인 2019-06-03 11:27:16

LG전자 프라엘, 여름맞이 구매 혜택 이벤트 실시=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오는 30일까지 프라엘 구매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LG 프라엘 스톤을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프라엘 5종 세트 구매 후 본인 SNS에 후기를 남기고 LG 전자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우수 후기를 추첨해 총 10명에게 LG전자 포켓포토 스냅을 선물한다.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출시 기념 특별전도 준비했다. 행사기간 동안 초음파 클렌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클렌징폼 세트를 증정하며, LG 베스트샵에서 초음파 클렌저와 함께 4종 풀세트 구매 시 프라엘 파우치와 45만원, 3종 세트(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구매 시 프라엘 파우치와 3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프라엘 4종 풀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보관과 휴대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프라엘 파우치를 선물한다. LG베스트샵에서는 프라엘 4종 풀패키지 구매 시 35만원, 3종 세트(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구매 시20만원, 더마 LED 마스크 단품 구매 시에는 최대 8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라엘 무료 체험 기회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 웰스, 종아리·발 마사지 탑재한 ‘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 출시=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웰스가 종아리와 발바닥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는 일반형급 모델에서 유일하게 ‘종아리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종아리 뒤쪽에 ‘회전형 롤러’와 ‘에어셀’을 탑재해 입체감 있는 종아리 마사지를 전한다. 회전형 롤러가 움직여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공기압으로 세기를 조절하는 에어셀은 손으로 지압하는 효과를 줘 다리에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이와 함께 발바닥 부분도 마사지 롤러가 앞부분부터 발뒤꿈치까지 회전하며 부드럽게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또 하나의 강점은 웰스매니저를 통한 방문 관리서비스다. 업계 유일하게 발 커버 교체 서비스 및 위생 관리가 4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발 커버의 경우, 잦은 접촉으로 오염이나 손상이 심해 12개월 마다 교체 서비스가 진행된다. 품질보증(AS) 역시 렌탈 기간 내내 무상으로 제공돼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는 매월 4만9900원의 금액으로 렌탈 가능(4년 약정)하며, 일시불 구매를 원할 시 230만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쿠쿠, ‘마시멜로’ 식기세척기 출시 2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종합 건강 생활가전 전문 기업 쿠쿠는 첫 번째 식기세척기가 출시된 지 2주 만에 초도 물량 3000대를 완판됐다고 3일 밝혔다. ‘마시멜로’ 식기세척기는 360도 고압과 고온수 살균세척으로 최상의 세척 결과를 자랑한다. 특히, 13kg 용량의 3인용 컴팩트형 미니 사이즈로 주방 등 설치 공간 크기의 제약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물탱크에 물을 직접 보충하는 방식으로, 복잡한 공사도 필요 없어 싱크대 위 원하는 곳 어디에나 설치가 가능하다. 건강과 직결되는 식기 위생 관리도 눈에 띈다. ‘고온수 살균 세척’기능으로 닦기 힘든 각종 기름때를 말끔히 씻어내고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을 99.99% 살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딱딱하고 큰 음식물부터 좁쌀같이 작은 음식물 찌꺼기와 잔여물을 걸러주는 하부의 3중 필터는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필터와 거름망이 분리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인 유지 관리를 돕는다. 쿠쿠 관계자는 “워라밸 문화의 확산으로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가사노동에 시간을 보내는 대신 일상의 여유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필수 생활가전의 판도도 바뀌고 있다”며 “쿠쿠의 마시멜로 식기세척기는 쿠쿠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뛰어난 세척력과 편의성으로 바쁜 일상과 힘든 가사노동에 지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며 새로운 필수가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