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제품] 아식스코리아‧나이키‧르까프‧스케쳐스

[패션 신제품] 아식스코리아‧나이키‧르까프‧스케쳐스

기사승인 2019-06-13 14:47:00

◎아식스코리아, 레이닝 챔프 협업 스니커와 어패럴 출시=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는 오는 15일 캐나다 프리미엄 에슬레틱 브랜드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 협업한 러닝화와 의류를 출시한다.

아식스코리아는 “70년의 장인 정신이 깃든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와 2007년 캐나다 밴쿠버에서 시작해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정평이 난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의 협업은 출시 전부터 세계적으로 이목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두 브랜드의 만남은 역사적으로 많은 히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일본의 고도, 교토를 주제로 다양한 해석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며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과 스포츠의 기능적인 부분의 융합이 특징이다. 

이번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의 협업 제품군은1999년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이어온 아식스를 대표하는 러닝화 젤-카야노(GEL-KAYANO)와 최근 레트로 열풍으로 재출시 된 젤-카야노 5 OG(GEL-KAYANO 5 OG) 등 감각적이고 아이코닉 한 스니커즈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경량의 러닝 재킷과 기능성을 기반으로 교토의 전통적인 패턴과 컬러를 적용한 셔츠와 팬츠 등 어패럴 시리즈도 함께 출시된다.

레이닝 챔프(Reigning champ)와 아식스의 협업 제품은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ABC마트, 웍스아웃, 온더스팟, 스컬프, 슬로우 스테디 클럽, 아트모스에서 한정 수량으로 15일부터 판매된다.

◎나이키, 노 데님 얼라우드 컬렉션 선봬=나이키가 2018-2019 시즌 세 번째 메이저 골프 대회를 기념해 ‘노 데님 얼라우드(No Denim Allowed)’ 컬렉션 제품을 국내에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노 데님 얼라우드 컬렉션은 기존 골프화인 나이키 에어맥스 1 G(Nike Air Max 1 Golf)를 포함한 총 5개 제품을 데님으로 재해석했다. 나이키 측은 “국내에서 출시되는 컬렉션 나이키 에어맥스 1 G 골프화는 대회 개최 장소인 패블비치(Pebble Beach)와 관련한 디자인적 요소들, 데님이 조합된 갑피와 나이키 로고 등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컬렉션 갑피의 데님 소재는 전통적인 드레스 코드와는 상반되는 골프룩을 제안한다. 솔 플레이트와 삭라이너에 반영된 캘리포니아의 야생화 패턴은 패블비치를 연상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 대회 장소 코스의 해안 환경을 상징하는 물결 모양과 해당 코스의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숫자 100을 본따 새긴 붉은 색의 심볼도 특징이다.

◎르까프, 레트로풍 글래디에이터 샌들 5종 출시=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레트로 감성의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잡은 여성 스포츠 샌들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스타일리쉬한 글래디에이터 컨셉의 샌들 ‘빅키(VICKY)’ 3종과 ‘엘사(ELSA)’ 2종이다. 이 제품은 경량성과 쿠셔닝 기능이 뛰어나 여름철 보행량이 많은 야외활동 시 착용하기 적합하다.

쿠셔닝이 우수한 풋베드가 발바닥의 충격을 흡수하는 역할을 하여 오랜 시간 신어도 편안해 발의 피로도를 덜어준다. 또 경량성이 좋아 부드러우면서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스트랩으로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글래디에이터 스타일의 샌들로 착용 시 앤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종아리까지 올라오는 글래디에이터 샌들에 비해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돼 반바지‧스커트와 쉽게 매치할 수 있다.

빅키(VICKY)는 아이보리, 브라운, 블랙으로, 엘사(ELSA)는 브라운과 라이트 핑크로 구성됐다. 엘사(ELSA)는 사발볼을 감싸주는 스트랩 패턴 디자인으로 착화 시 발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르까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르까프 여름 샌들 5종은 멋과 편안함 둘 다 잡은 제품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휴가철에도 심플하고 멋스러운 레트로풍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스케쳐스, 여름 워킹화 고워크4 쿨 출시=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더운 여름철을 맞아 고워크4 쿨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케쳐스 대표 워킹화인 고워크4는 2년 연속 고객사랑 브랜드 워킹화 부문 대상의 쾌거를 이루며 입지를 넓혀오고 있다. 배우 김고은과 ‘신을수록 나누고 싶은 편안함’을 테마로 컴포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스케쳐스는 이번 시즌 고워크4의 여름 버전인 ‘고워크4 쿨’을 통해 쾌적한 편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워크4 쿨은 기존 고워크4의 기술력인 편안함과 반발력을 제공하는 5GEN 쿠셔닝과 충격 흡수를 지원하는 Goga Max 인솔, Goga Pillars 아웃솔을 통해 요가매트 위에서 걸어 다니는 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고워크4 쿨에 탑재된 오픈 메쉬소재는 통기성을 제공해 더운 여름 한층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